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세훈 서울시장‘휴먼스토리’출연
러닝셔츠 차림으로 하루 일과 공개
다양한 사람들의 성공·실패 노하우를 보여주는 99만 유튜브 채널‘휴먼스토리’는 지난달 29일‘1년에 50조 매일 1300억씩 쓰는 남자의 하루 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36분 길이의 영상에는 시정을 총괄하는 오 시장의 일과,인터뷰가 담겼다.이 채널에 정치인이 출연한 건 오 시장이 처음이다.
영상은 오 시장이 오전 5시 50분 가족과 함께 사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서울시장 공관에서 러닝셔츠 차림으로 제작진을 맞이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오 시장은 오전 6시 공관을 나와 차를 타고 신문 스크랩을 읽으며 이동,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남산공원에 도착해 출근 전 운동을 즐겼다.
그는 “하루에 1시간 정도는 운동하는 시간을 확보하는 게 평생 습관”이라며 “운동이 끝나면 차에서 정장으로 갈아입고 출근한다”고 말했다.
시청에 도착한 오 시장은 오전 간부회의와 기자 설명회,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어린이 행사에 이어 낮 12시에는 성과를 낸 부서 직원들과 함께 점심을 먹고,오후에는 풍수해 대비 현장 점검,부서 현안 보고,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광화문광장 행사 참석 등 바쁜 일정을 이어갔다.저녁식사는 마지막 일정인 서울시립대 강연을 위해 이동하며 김밥으로 해결했다.
오 시장은 꿈을 이루는 방법을 묻는 질문에는 “특별한 게 있을 수 있겠느냐”며 “노력한다고 다 성공하는 건 아니지만 노력하지 않고 성공하는 사람은 또 없다.평범한 데 진리가 있는 것 아니겠나”라고 말했다.
서울시는 오 시장의 출연과 관련 “전부터 나와 달라는 요청이 있었는데 정치인은 처음이라 고민하다가,취임 2주년 후반기 시작이라 시민들에게 서울시장의 하루를 보여주기 위해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또 다른 분리수거함에는 플라스틱을 버리는 칸에 음식물 쓰레기와 일반쓰레기가 한 데 섞여 버려져 있었다.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윤제성 뉴욕생명자산운용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예상보다 견조한 경제 지표들이 나오면서 기준금리 인하 시점이 뒤로 밀리게 되면 건물 담보 대출 차주가 직격탄을 맞게 된다"면서 "5년 전 3%에서 지금 6%대로 올라간 대출 이자를 부담하기 어려워 키를 내던질 건물주가 나올 것"이라고 우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