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유명인의 영상을 활용해 불법 금융투자업 등을 해온 사이트에 대해 중점 모니터링을 실시한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이번 모니터링은 금융 앱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투자 유도를 목적으로 유명인의 방송 출연 영상 등을 활용한 사칭 광고로,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관련 국민 피해가 확산하는 데 따른 것입니다.
방심위는 “중점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정보들의‘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등 법령 위반 여부를 검토해 적극적으로 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방송 출연 영상 무단 사용 등 초상권 침해로 피해를 본 유명인들의 경우,위원회에 직접 신고하면 침해받은 권리를 신속히 구제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유명인을 사칭해 원금 보장·고수익으로 현혹하며 카카오톡·밴드 등의 오픈채팅방으로 유도하는 광고성 정보들에 대해 이용자들 역시 각별히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채널 추가
▷ 네이버,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테크 트림의 판매가는 부가세 제외 5만8590달러(약 8038만원)으로 해당 트림이 국내 판매시 50%의 보조금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전망됐다.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수출이 늘고 이익조정비율도를 유지하는 업종으로 반도체, 하드웨어, 건강관리 등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