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바트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GTX-A 구성역 운행 이어 연말 운정~서울 개통
서해선(송산~홍성) 등 7개 일반철도 노선 개통
대구권 1단계 광역철도(구미~대구~경산) 개통
[서울=뉴시스] 고가혜 기자 =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용인 구성역이 이달 말 개통한 데 이어,올 하반기 운정~서울 구간이 개통한다.
30일 정부가 발간한 '2024 하반기부터 이렇게 달라집니다'에 따르면 GTX-A 노선은 지난 3월 수서~동탄 구간,6월 말 구성역 개통에 이어 연말에 운정~서울 구간이 개통된다.
국토교통부는 수서~동탄 구간 내 구성역 추가 개통으로 용인 인근 지역 또한 GTX-A 이용이 가능해지며,구성역~수서역 간 14분에 이동할 수 있어 출퇴근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연말 운정~서울 개통으로 기존 50분 이상 걸리던 거리를 20분 만에 이동할 수 있어 파주,고양 등 수도권 서북부 지역도 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정부는 설명했다.
또 올 하반기에는 서해선(송산~홍성),중앙선(안동~영천),중부내륙선(충주~문경),샘 바트램동해선(포항~동해) 등 7개 구간이 개통한다.
국토부는 현재 열차 운행과 관련된 주요 공사를 마치고,개통 전 마지막 점검인 종합시험운행을 진행하고 있다.
서해선은 송산에서 홍성까지 새로 건설되는 사업으로 향후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김포공항,샘 바트램대곡까지 이어져 서해선 축이 완성될 예정이며,중부내륙선의 충주~문경 구간이 개통되면 판교에서 문경까지 노선이 연장돼 내륙권 철도 수혜권역이 넓혀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안동~영천 구간 개통으로 중앙선이 완성되면 서울과 부산을 잇는 제2의 경부축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며,포항~동해 구간이 개통되면 부전에서 강릉까지 이동이 가능하게 돼 동해안권 철도 이용이 한결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국토부는 밝혔다.
아울러 올해 12월 지방권의 첫 광역철도인 대구권 1단계 광역철도(구미~대구~경산)를 개통한다.
국토부에 따르면 현재 해당 노선의 열차 운행과 관련된 주요 공사를 모두 마치고,개통을 위한 시설물검증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대구권 1단계 광역철도가 개통되면 대구-경북 지역 간 광역교통망이 구축돼 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또 전동차가 투입되면 시민들의 출퇴근 시간이 편리해지고 교통비 부담도 완화될 것으로 보인다.
정부는 "대구권 1단계 광역철도 사업을 계기로 앞으로 전국의 여러 지방권에도 광역철도 인프라가 적극적으로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샘 바트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샘 바트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대표적으로 애플은 지난해 이례적으로 유선 이어폰을 출시하기도 했다.
샘 바트램,2차전지 핵심 원료인 산화리튬과 수산화리튬은 중국 수입 비중이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