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프리미어프로 단축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스마트폰 업체 리얼미가 4분여 만에 배터리를 100% 충전하는 기술을 공개해 화제다.
14일(현지시간) 해외 정보기술(IT) 전문매체 GSM아레나,맥 프리미어프로 단축키중국 IT 매체 마이드라이버스 등에 따르면 리얼미는 이날 320W 고속충전 기술‘슈퍼소닉 차지’를 공개했다.
리얼미는 이 기술을 통해 4400mAh 배터리를 1분 만에 26% 충전한 뒤 50%까지 가는 데 2분이 채 걸리지 않으며 완전 충전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은 4분 30초라고 강조했다.실제 시연에서도 100% 충전까지 걸린 시간은 4분 20초 정도였다.
리얼미는 320W 충전기를‘포켓 캐논’이라고 칭하면서 자사의 240W 충전기와 크기는 비슷하지만 전력 밀도는 3.3W/㎤라고 전했다.해당 충전기는 고속 충전 규범인 UFCS,맥 프리미어프로 단축키PD,맥 프리미어프로 단축키슈퍼 VOOC 등을 지원하며 스마트폰,맥 프리미어프로 단축키랩톱 등을 충전할 수 있는 USB-C 포트 2개를 갖췄다.
물론 이 같은 충전 기술이 실제 상용화되는 데는 다소 시간이 걸릴 전망이다.하지만 리얼미는 지난해 2월 240W 충전 기술을 공개한 뒤‘GT 네오5‘GT3(GT 네오5 국제판)’에 이 기술을 실제로 도입한 상태다.
또 다른 중국 업체인 샤오미도 샤오미14울트라에 90W,맥 프리미어프로 단축키비보는 V40프로에 80W 충전을 각각 지원하는 등 고속충전 기술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이 가운데 리얼미의 320W 충전 기술이 공개되면서 “이러다 (배터리가) 터질까봐 걱정된다”는 목소리가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나오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 때 배터리 폭발사고를 겪은 탓인지 충전 속도에 보수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다.충전 속도를 올리는 데 집착하기보다는 안전성을 중요시 하는 분위기다.
실제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25울트라에서도 전작과 동일한 배터리 사양을 갖출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중국 IT 팁스터(정보유출자) 아이빙저우는 최근 X(전 트위터)를 통해 “갤럭시S25울트라는 여전히 5000mAh(배터리)+45W(충전속도)를 지닐 것”이라고 예상했다.
앞서 삼성전자 MX사업부 개발실장 최원준 부사장은 갤럭시 시리즈가 중국 제품 대비 충전 속도가 느리다는 지적에 대해 “우리는 숫자 마케팅에 치중하고 싶지 않으며 항상 사용자에게 의미 있는 성능 향상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답한 바 있다.
한편 리얼미는 이번 행사에서 320W 충전 기술 외에도 4420mAh 폴더블 배터리를 공개했다.네 개의 셀을 합친 형태로 각각의 셀 두께가 3mm 미만이며 기존 대비 용량이 10% 증가한 수준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를 두고 리얼미도 삼성전자가 선도하고 있는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에 뛰어들기 위한 포석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맥 프리미어프로 단축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맥 프리미어프로 단축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전문가들은 주변 관광인프라를 고려할 때 승객 유치 잠재력이 충분한데도 방치되는 측면이 있다며, 관광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마련이 절실하다고 지적한다.
맥 프리미어프로 단축키,ⓒ 연합뉴스정부의 의대 증원에 반발하는 수련병원 전공의(인턴·레지던트)들의 집단 휴진을 하루 앞두고 의료 현장 혼란이 현실화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