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온에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유플러스는 국내 이동통신사 중 최초로 고객의 사이버 금융 범죄에 대한 피해 보상을 제공하는‘피싱∙해킹 안심서비스(보험)’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KB손해보험과 함께 제공하는‘피싱∙해킹 안심서비스’는 피싱(Phishing),해킹(Hacking),스미싱(Smishing),파밍(Pharming) 등 금융 범죄에 따른 고객 피해 발생 시 1인당 최대 300만원을 보상해주는 서비스다.1회 신청 시 4개월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의 피해 구제에 앞장서며 금융 범죄에 대한 고객의 불안 해소 및 민생 안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동통신사를 대표해 피싱∙해킹 안심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이에 보험 판매나 중개하는 방식이 아닌 장기고객 혜택 차원으로 무상 제공키로 했다.대상은 2023년 11월 30일 기준 U+모바일 이용기간이 2년(730일) 이상인 장기고객 중 개인 고객이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 공식 고객센터 앱‘당신의U+’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신청 후 다음 날부터 4개월간 이용 가능하며,기간 만료 시 12월 31일까지 재신청 가능하다.가령 7월 1일 신청해 4개월 기간이 만료된 후 11월 1일 재신청해 2025년 2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이버 금융 범죄에 따른 피해 발생 시,월드컵 온에어피해 사실을 112로 신고하고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전용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피해금액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사이버 금융 범죄로부터 고객 안전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지난해 9월 스팸문자 내 URL의 원천 서버 IP를 추적해 해당 IP에서 발송하는 모든 문자를 차단하는‘리다이렉티드 URL 트레이스(Redirected URL Trace)’기술을 도입했으며,올 2월에는 LG유플러스가 보유한 고객 피해 대응 정보와 경찰청,월드컵 온에어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기관이 가진 정보를 종합 분석하는‘고객 피해 방지 분석 시스템’도 구축했다.
LG유플러스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와 함께‘듀얼넘버(월 3300원)’혜택도 연 4회 제공한다.듀얼넘버는 하나의 휴대폰으로 두 개 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2년 이상 U+모바일을 이용하고 있는 장기고객 중 개인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연말까지 최대 4개월간 듀얼넘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를 오래 이용하고 있는 장기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이버 금융 범죄 피해를 구제해줄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많은 사례들을 검토하고 LG유플러스가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발굴해 장기고객의 로열티 제고를 위해 차별적인 가치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2GB 무료 쿠폰과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고객이 설정한 영상을 보여주는 영상 통화연결음 서비스‘V컬러링 상품(월 3300원)’1개월 무료 쿠폰은 물론,매월 운영 중인 멤버십 프로그램‘유플투쁠’에도‘장기고객 데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월드컵 온에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온에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알톤스포츠 ‘스페이드S’ 타보니구동 방식 PAS·스로틀 모두 채택720Wh 초대용량 배터리 탑재해모터 출력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시속 25㎞ 넘으면 모터 자동 중지장거리·산악·출퇴근 시 사용 가능 알톤스포츠의 전기자전거 ‘스페이드S’.
월드컵 온에어,50여년간 강 침식으로 인한 범람 피해를 막기 위한 콘크리트 댐 건설을 정부에 요구했으나, 묵살 당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