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서부에서 발생한 산불이 사흘째 확산되면서 중·동부 지역의‘열돔’현상을 부채질하고 있다.당장 미 기상청은 “수십 년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긴 더위가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미 화재 지역 인근에 있는 캘리포니아주(州)의 한 휴양지 주민 1200명이 대피했고,또 다른 지역 주민 1만9000명에게 대비 준비령이 떨어진 상태다.당국은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며,윤석주사상자는 보고되지 않았다고 AP통신은 전했다.
화재로 발생한 연기는 모하비 사막을 가로질러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까지 덮쳤다.네바다주는 어린이와 노약자들이 실내에 머물 것을 당부하는 주의보를 내렸다.
통상 6월엔 더위가 덜한 동북부 지역도 마찬가지다.버몬트주 벌링턴은 18~20일까지 사흘 동안 30년 만에 가장 더울 것으로 예고됐다.메인주도 이번 주 체감온도가 38도까지 치솟을 전망이다.
미 기상청은 대부분 평년보다 기온이 10도가량 오를 것으로 내다봤다.그러면서 “일부 지역에선 지난 수십 년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위험한 더위 지속 기간이 올 수 있다”며 “폭염과 열대야는 안정적인 냉방 시설이 없는 사람에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우려했다.
윤석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윤석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01% 상승수도권 상승폭은 커져전국 아파트 가격이 2주 연속 상승했다.
윤석주,전남도 역시 내년까지 의대 신설을 마치고 의대 신규 정원 배정을 받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