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디지몬 에볼루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런 가운데 200년 만의 기록적인 폭우에도 사망자가 발생하지 않은 전북 군산의 호우 대비책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그제 새벽 전북 군산에는 한 시간 동안 130밀리미터 넘는 비가 쏟아졌는데요,디지몬 에볼루션전국 97개 기후관측지점 기준 1시간 강수량 역대 최고치입니다.
새벽 시간에 갑자기 쏟아진 비에 침수 등 피해가 발생하긴 했지만 사망자를 막을 수 있었던 건 10년 넘게 꾸준히 폭우 대비에 공들인 결과라는 분석입니다.
지난 2012년 8월 13일,군산 국가 산업 단지에는 무려 444밀리미터의 그야말로 물폭탄이 쏟아졌습니다.
당시 총 5백억 원에 가까운 피해액이 발생하고 소송전도 벌어졌는데요,디지몬 에볼루션
이때부터 군산은 '도심 침수 예방사업'에 나섰습니다.
2020년까지 4백억 원을 들여 빗물을 일시 저장했다가 나중에 방류시키는 저류조를 설치하고,디지몬 에볼루션작고 오래된 관로를 대형으로 교체하기도 했는데,디지몬 에볼루션이런 노력으로 지난해에는 우수 지방자치단체로 선정되기도 했죠.
누리꾼들은 세금은 이런 곳에 쓰는 거라며 군산시의 호우 대비책에 칭찬을 보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