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일본 폴란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오늘 수도권의 한 카페에서 60대 운전자가 주차 중이던 전기차가,월드컵 일본 폴란드갑자기 돌진하면서 카페 안에 있던 손님들을 덮쳤습니다.
백승우 기자입니다.
◀ 리포트▶
카페 매장을 뚫고 나온 전기차 테슬라가 비탈 아래로 처박혔습니다.
유리창은 깨지고 차량 앞 보닛은 종잇장처럼 구겨졌습니다.
오후 3시쯤 이곳 카페 앞 주차장에 들어선 차량이 갑자기 매장을 향해 돌진했고,월드컵 일본 폴란드건물을 뚫고 지나가 반대편 비탈 아래로 떨어진 겁니다."
차가 훑고 지나간 카페 안은 파손된 집기와 유리 파편으로 쑥대밭이 됐습니다.
[고형순/목격자]
"가스 터지듯이 펑펑 소리가 났죠.그냥 가로지른 거예요.건물을 가로질렀어요,월드컵 일본 폴란드차가."
차량이 손님들을 덮쳐 11명이 다쳤는데 이 가운데 3명은 중상으로 알려졌습니다.
[인근 가게 주인]
"쾅하는 소리에 이렇게 해서 저렇게 내다보니까 그 안에 들어 있던 사람들도 밖으로 나와서 울고 그러더라고요.그 안에 손님들도 많이 들어 있었고‥"
사고 차량 운전자는 60대 여성으로 지인들과 함께 카페에 가기 위해 주차하던 중 사고를 낸 겁니다.
운전자는 사고 당시 음주 상태는 아니었는데,“도로 쪽 자리에 차를 대기 위해 후진하려 했는데 차가 앞으로 나갔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경찰은 사고가 난 카페의 CCTV를 확보하는 등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백승우입니다.
영상취재 : 이관호 / 영상편집 : 민경태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월드컵 일본 폴란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일본 폴란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바로 그 땅에 아버지 사도세자를 모신 정조로서는 수원 땅의 민심이 부드럽지 못하다는 당시 참언에 부담감을 느낄 수밖에 없었다.
월드컵 일본 폴란드,NHN KCP는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이 그동안 지목됐던 느린 배송, 품질 등 단점을 보완해 나가며 무서운 속도로 성장 중"이라며 "결제 호조에 힘입어 관련 거래대금도 지속적으로 우상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