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파우 슬립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세훈 서울시장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의 '기본소득'에 대해 "궤변 중에 백미"라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오 시장은 오늘(1일) 취임 2주년 기자회견에서,베어파우 슬립온이 전 대표가 돈 있는 사람들에게도 기본소득을 줘야 불만이 없다고 주장하는데,사실은 그분들에게 돈 더 내라는 말 아니냐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세금조차 내기 어려운 분들을 더 돕는 게 세상의 상식이라며,기본소득과 달리 자신이 내놓은 '안심소득'은 수급자의 소득 증가율이 20%가 넘고,탈수급율도 기초생활수급제의 68배 이상 높은,혁명적인 결과를 가져왔다고 주장했습니다.
주거 정책과 관련해선,전임 박원순 시장이 10년간 황금 같은 기회를 놓쳐 집값을 다락 같이 올려놨는데,베어파우 슬립온이제 이를 바로잡으려 하니 건설 원가가 급등해 어려움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베어파우 슬립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베어파우 슬립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3%), ‘여유로운 노후생활을 위해서’(47.
베어파우 슬립온,신 이사장은 "국가 보건의료 백년대계를 생각하는 학생들의 순수함과 진지함을 충분히 이해하고 정부에 대한 학생들의 요구가 정당하다고 생각한다"며 "학생들이 적극적인 의사표현의 수단으로 휴학원을 제출하는 것에 대해 깊은 우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