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유니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토바이 10대·보행자 2명 중경상…승용차 운전자 '면허취소' 음주 119 구급차·응급환자 병원 이송 (PG)
[정연주 제작] 일러스트
(속초=연합뉴스) 박영서 기자 = 만취 운전자가 몰던 차량이 오토바이를 치면서 사고 충격으로 오토바이가 보행자들을 들이받는 사고로 이어졌다.
2일 강원 속초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10시 16분께 속초시 조양동 한 교차로에서 A(18)군이 몰던 오토바이가 티볼리 승용차에 치였다.
사고 충격으로 튕겨 나간 오토바이는 인도에 있던 B(63)씨 등 3명을 덮쳤다.
이 사고로 B씨가 심정지 상태로 이송돼 중환자실에서 치료받고 있다.
A군도 큰 상처를 입어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으며,잉글랜드 유니폼또 다른 60대 보행자 2명도 가벼운 상처를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다.
A군은 배달용 적재함이 달린 오토바이를 몰다가 변을 당했으며,잉글랜드 유니폼당시 실제로 배달일을 하고 있었는지는 파악되지 않았다.
경찰이 티볼리 차량을 몬 40대의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한 결과 면허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다.
경찰은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잉글랜드 유니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잉글랜드 유니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러면서 "개혁신당은 새로 생긴 정당이기 때문에 오로지 국민의 신뢰가 있느냐 없느냐에 달려있다"며 "정치개혁이 제일 중요하다.
잉글랜드 유니폼,특히 꾸준한 치료와 관리가 필요한 중증질환자들은 생명의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