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V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범기간(1~6월) 일평균 353건 상담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서울시민 민원 창구 역할을 하는 서울시 120다산콜재단(이사장 이이재)이 이달부터 시작된 기후동행카드 본 사업에 발맞춰 본격적인 상담 준비를 마쳤다.
재단은 기후동행카드 시범사업 기간인 지난 1월부터 지난달까지 기후동행카드 관련 상담을 하루 평균 353건씩 받았다.총 대응 건수는 5만300건으로 집계됐다.
시범사업 기간 기후동행카드 관련 주요 문의 사항은 시행 시기 등 전반적인 사업 내용을 비롯해 분실·보상 방법과 범위,BTV환승 이용 방법과 범위 등이었다.
기후동행카드는 월 6만5000원에 서울 시내 지하철,BTV버스,BTV공공자전거(따릉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정기권이다.
120다산콜재단은 오세훈 서울시장 재임 시절인 2007년 9월 '서울시 민원을 전화 한 통화로 해결한다'는 표어를 내걸고 출범했다.
재단은 지난 1일 기후동행카드 본 사업이 시행됨에 따라 청년들을 위한 할인권,BTV관광객을 위한 단기권 도입 등 본 사업에서 변화된 내용을 반영해 '기후동행카드 상담매뉴얼'을 제작했다.본 사업 시행 전까지 29회에 걸쳐 상담 자료를 개선하며 대비를 해왔다고 재단은 설명했다.
앞으로 재단은 상담 내용이 서울시 교통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시민 상담 분석 자료를 관련 부서에 수시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이재 120다산콜재단 이사장은 "기후동행카드 사업이 안정화될 수 있도록 시민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시민 상담 문의 유형을 분석·제공해 기후동행카드 사업 운영 지원에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BTV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BTV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스타벅스,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등 대표 프랜차이즈는 당분간 가격 인상을 하지 않겠다며 사전 진화에 나섰다.
BTV,한국보다 삶의 만족도가 낮은 곳은 튀르키예와 콜롬비아, 그리스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