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113회 당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실적 부진에 브라이언 니콜 영입
엘리엇 등 헤지펀드 경영혁신 요구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13일(현지시간) 스타벅스는 미국 패스트푸드 체인 치폴레멕시칸그릴을 이끌고 있는 브라이언 니콜 CEO(사진)를 차기 CEO 겸 집행의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지난해 3월 취임한 락스만 나라심한 스타벅스 CEO는 실적 부진의 책임을 지고 물러났다.니콜 CEO가 다음달 9일 부임할 때까지는 당분간 레이첼 루게리 스타벅스 최고재무책임자(CFO)가 CEO직을 수행한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CEO 교체를 두고 “이것은 하워드 슐츠의 승리”라고 평가했다.35년간 스타벅스를 이끌며 글로벌 커피 제국으로 키운 하워드 슐츠 전 CEO는 최근 스타벅스 매출 감소에 대해 나라심한 CEO를 공개적으로 비판했다.니콜 CEO는 2018년부터 치폴레를 이끌었다.재임 기간 치폴레의 이익은 약 7배 늘었고 주가는 약 800% 상승했다.슐츠 전 CEO는 “니콜의 리더십에 오랜 기간 감탄해왔다”고 밝혔다.경영진 교체 소식에 스타벅스는 이날 뉴욕증시에서 전 거래일 대비 24.5% 급등한 95.9달러에 마감했다.CEO가 떠난 치폴레는 7.5% 하락했다.
로또 1113회 당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로또 1113회 당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강덕 포항시장은 "영일만을 포함한 동해는 과거부터 석유나 가스 등 해양자원 매장 가능성이 높은 지역으로 알려진 만큼 최근 취항한 물리탐사연구선 '탐해 3호'와 연계해 포항이 미래 자원 확보의 전진기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또 1113회 당첨,다만 당초 4개 단지가 통합해 재건축을 추진하던 시범단지는 최근 2곳으로 쪼개져 선도지구 신청을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