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 파트리시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년 만에 한국서 열리는 APEC
24일 경북도와 경주시에 따르면 APEC 정상회의가 한국에서 다시 열리는 건 2005년(부산) 이후 20년 만이다.앞서 경주시와 함께 인천광역시·제주특별자치도가 경합했다.지난 20일 APEC 정상회의 개최도시선정위원회는 제4차 회의에서 APEC 정상회의 준비위원회에 경주를 내년 회의 개최도시로 건의하기로 의결했다.이달 말 열릴 준비위에서 확정된다.
도심에 걸린 현수막에는 '2025 APEC 경주 개최,후이 파트리시우경주시민 모두의 힘입니다' '이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의 경주가 됩니다' '시민의 뜨거운 성원과 헌신 덕분입니다' 등의 문구 적혀 있었다.지역구 국회의원인 김석기 국민의힘 의원도 자신의 페이스북에 "경주시민들과 함께 원팀으로 2025 APEC 경주 유치 성공"이라고 자축했다.
APEC은 전 세계 인구의 40%,후이 파트리시우교역량의 50%를 차지하는 세계 최대 경제협력체다.APEC 정상회의 기간에는 21개국 정상을 비롯해 6000여 명의 관료와 기업인·언론인 등이 머문다.
━
“APEC 생산유발효과 9720억원”
경북도와 경주시는 APEC 정상회의 개최를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경북도는 지난 23일 도청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 주재로 긴급회의를 열고 APEC 정상회의 추진지원단 구성과 지원 예산 편성 계획 등을 논의했다.
이 지사는 지난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25 APEC 정상회의를 계기로 경주가 다시 역사문화관광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역대 어느 대회(정상회의)보다 멋지고 알차게 치르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이철우 경북지사 “멋지게 치를 것”
후이 파트리시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후이 파트리시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내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하고 있는 5공장 현장과 현재 가동 중인 4공장 생산라인을 점검한 이 회장은 삼성바이오로직스 경영진으로부터 기술 개발 로드맵, 중장기 사업전략 등을 보고받았다.
후이 파트리시우,넥슨게임즈는 '환경의 날'을 맞아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일상 속 탄소발자국 저감 캠페인'을 진행하고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 500만원을 환경재단 '어린이환경센터'에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