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대 브렌트퍼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신영증권 연결해 밤사이 뉴욕증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안예은 캐스터 전해주시죠.
◀ 안예은/신영증권▶
신영증권입니다.
뉴욕증시가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다우지수는 0.2% 올랐고,토트넘 대 브렌트퍼드S&P500 지수와 나스닥 지수는 각각 0.02%와 0.09% 내렸는데요.
시장에 영향을 줄 만한 이슈는 없었던 가운데,하루 앞으로 다가온 5월 고용 지표를 앞둔 관망세가 우세한 하루였습니다.
종목별로는 '아마존닷컴'이 2% 상승했고,토트넘 대 브렌트퍼드'테슬라'도 1.6% 올랐습니다.
반면,토트넘 대 브렌트퍼드전일 급등하면서 애플을 제치고 전 세계 시가총액 순위 2위에 올랐던 '엔비디아'는 차익실현 매물이 나오면서 1.1% 하락했습니다.
'애플'도 0.7% 하락하며 거래를 마쳤지만,토트넘 대 브렌트퍼드'엔비디아'보다는 낙폭이 적어서,다시 '마이크로 소프트'에 이은 시가총액 2위 자리를 탈환했습니다.
국제 유가는 연이틀 상승했습니다.
'서부 텍사스산 원유'는 전 거래일 대비 2% 오른 75달러선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우리 시간으로 오늘 밤에는 미국의 '5월 고용 지표'가 발표됩니다.
'실업률'은 전월과 동일한 3.9%,비농업 부문 '신규 일자리 수'는 전월 대비 소폭 증가한 18만 건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시장은,'고용 지표의 부진'을 반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부진한 고용은 연준의 금리 인하를 앞당길 수 있다는 점에서 오히려 호재로 해석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지금까지 신영증권이었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토트넘 대 브렌트퍼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토트넘 대 브렌트퍼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동안 일본산 가리비는 중국에 수출돼 가공 후 미국 등으로 재수출되는 경우가 많았다.
토트넘 대 브렌트퍼드,이 유튜버는 주동자 A씨가 청도군에서 친척과 함께 음식점을 운영 중이라고 밝히며 "맛집으로 알려져 돈을 끌어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