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 krslotID=2024-11-26%2F3ggakle.html

NoiseAware Blog

이니텍 파워볼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 krslotID=2024-11-26%2F3ggakle.html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영훈 지사 'APEC 유치전 무산' 성난 민심 달래기

(제주=연합뉴스) 고성식 기자 =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가 무산된 것과 관련해 오영훈 제주지사가 성난 민심 달래기에 고심하고 있다.

지난달 APEC 정상회의 유치 신청 회견 하는 오영훈 제주지사(오른쪽 두 번째) [제주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지난달 APEC 정상회의 유치 신청 회견 하는 오영훈 제주지사(오른쪽 두 번째)
[제주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24일 제주도에 따르면 오 지사는 이날 내부 회의에서 APEC 경주 유치 결정 이후 제주 사회 분위기에 대해 "공직자들은 전체를 보는 시각이 있어야 한다.APEC 유치전은 제주의 가치를 대외적으로 알려 관광 산업을 활성화하는 것이 최종 목적이고 목표"라고 말했다.

여창수 대변인은 이에 대해 "국제행사를 하려는 근본적인 이유는 제주도민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민생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것이라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오 지사는 지난 21일 도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매우 아쉬운 결과"라면서도 "개최지로 선정된 경주시에는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결과를 수용했다.

그는 "우리는 APEC 정상회의 유치 과정에서 제주의 새로운 역량과 가치를 대한민국과 국제사회에 각인시킬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는 APEC 유치에 탈락한 인천이 강하게 반발하고 제주에서도 지역 정가 등이 홀대론을 제기하는 등 반발 움직임과 사뭇 온도 차이가 난다.

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 범도민회는 지난 21일 입장을 내고 외교부 소속 개최도시 선정위원회의 평가 기준과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할 것을 촉구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도 논평을 내고 "윤석열 정부가 경주시장을 비롯해 경북,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부산,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울산지역 정치인 대부분 여당인 국민의힘 소속이라는 점을 고려해 개최지로 경주를 이미 내정한 게 아니냐는 의혹이 일찍부터 나돌았고"고 주장하며 개최도시 사전 내정 의혹을 제기했다.

또 강성의 제주도의회 의원도 지난 21일 도의회 회의에서 "윤석열 정부에서 제주에 대한 홀대가 보이기 시작하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든다"고 불만을 나타냈다.

강 의원은 "20일 26번째 대통령 민생토론회가 진행됐는데도 (윤석열 대통령은) 제주에 오지 않았다"며 "17개 광역 시도가 있는데 26번의 민생토론회에서 제주가 포함되지 않은 것은 매우 큰 문제"라고 주장했다.

이 같은 도민들의 성난 반응에도 불구하고 오 지사는 유치가 무산된 상황에서 도지사로서 윤석열 정부와 마냥 대립각만 세우기 보다는 도민들의 마음을 달래면서 다른 현안에서 중앙 정부의 협조를 최대한 끌어내겠다는 현실적 판단을 한 것으로 풀이된다.

제주 일각에서는 "오지사는 정치인으로서의 역할 외에도 야당 소속의 행정가로서의 역할도 있기 때문에 향후 중앙정부와의 협조 사항을 염두에 두고 마냥 반발만 할 수 없을 것"이라며 "또 APEC 행사 중 일부 회의도 제주에서 개최될 예정이므로 이에 대한 준비도 필요할 것"이라는 해석이 있다.

제주도는 현재 행정체제 개편을 위한 주민투표,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우주산업 육성 지원 등 중앙 정부와 조율해야할 현안이 산재해 있다.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I가 현재 방향대로만 간다면, 우리가 생각하는 자의식은 없을 것이다.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유망 중소기업 스케일업을 위해  내년에 P-CBO 6천억원 및 보증 5천억원을 공급키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