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재개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방 당국이 8일 충북 옥천에서 한 50대 남성이 실종됐다는 신고를 받고 수색작업에 나섰다./사진=뉴시스
한 50대 남성이 호우 경보가 발효된 충북 옥천에서 산 비탈면이 무너져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8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충북소방본부 등은 오전 8시43분쯤 옥천군 옥천읍의 한 산 비탈면에서 50대 남성 A씨가 매몰된 것으로 추정된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A씨 아내는 "아침에 집 뒤편으로 배수로 점검을 나갔던 남편이 연락되지 않는다"라며 119에 신고했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소방 당국은 A씨가 토사에 매몰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굴착기 등 장비 16대·인력 38명을 투입해 수색 작업에 나섰다.현재 계속된 토사 유출로 수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날 오전 1시45분쯤 옥천지역에는 호우경보가 발효됐다.오전 10시 기준 140㎜의 비가 내렸다.
강원랜드 재개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강원랜드 재개장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소속사 대표·본부장·매니저도 함께 송치 [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트로트가수 김호중(33)이 내일(31일) 검찰에 넘겨진다.
강원랜드 재개장,'프랜차이즈 직상장 1호' 교촌에프앤비는 공모가 산정을 주가수익비율(PER)을 이용한 평가법으로 사용해 공모가 고평가 논란이 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