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차로봇 대규모 공공시설 적용 첫 사례EV·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 HL만도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자율주행 기반 주차로봇 공동연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조성현 HL만도 부회장,임상협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오는 10월부터 발렛파킹 로봇 '파키'를 인천국제공항에서 실증
운영한다.공항과 같은 대규모 공공시설에 자율주행 주차 로봇을 적용하는 첫 사례다.
HL만도 관계자는 "인천국제공항에서의 다양한 실증과 사용자 시나리오 검증이 '파키' 상용화를 앞당기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현 HL만도 부회장(오른쪽),임상협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왼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HL만도)
임상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임상협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24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버핏은 이날 버크셔 주주들에게 보낸 연례 서한에서 지난해 11월 28일 향년 99세로 별세한 멍거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임상협,"개원의도 도와줘야" 발언에…"누구랑 논의했길래?" 의협은 지난 2일 열린 전국 시·도의사회 회장단 회의를 거쳐 이르면 4일부터 총파업 투표를 실시하고 오는 9일 전국 대표자 회의에서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