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sls electri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리은행,sls electricKB국민은행,sls electric아이엠뱅크 등 선정
[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금융감독원은 11일 사회 취약계층,sls electric금융소비자와 고통분담 성격이 있는 금융상품들을‘제4회 상생·협력 금융新상품 우수사례’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에는 지방은행,sls electric상호금융 등 그간 참여가 활발하지 않았던 다양한 업권에서 총 27개의 상생 금융상품이 참여했다.
이번에 우수사례로 선정된 우리은행의‘청년학자금 대출 상환지원 캐시백’은 학자금대출 원리금 상환금액의 50% 상당액을 현금지원(1인당 최대 30만원 캐시백) 하는 프로그램이다.
농협중앙회의‘새출발 행복농촌 상생대출’은 전체 농업인을 대상으로 영농자금 대출이자를 지원하는 상품이다.조합원 여부 무관,청년창업농,귀농인 포함이다.
부산은행의‘BNK 아기천사적금’은 출산 또는 다자녀 가구(2명 이상)에 최대 연 6%까지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
우수사례 선정상품은 금감원 홈페이지에 선정일로부터 1년간 상품명·회사명을 게시할 예정이다.제5회 우수사례는 오는 6~11월 중 출시된 금융상품을 대상으로 11월 29일까지 접수받아,sls electric2025년 1월 초에 발표할 예정이다.
금감원은 금융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선정하는 등 내실 있게 운영할 계획이다.
금감원 관계자는 “우수사례 선정회사 중 판매실적 우수회사에 연말포상 등 다양한 인센티브 방안을 지속 추진해 사회취약계층과 고통분담 및 이익나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생·협력 금융新상품 출시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