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 래시스코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체 교수진에 이메일
“환자 안전 우려… 전공의 지킬 것”
“교수님들 휴진 결정 거둬 달라”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가 오는 17일 전체 휴진을 하기로 결의한 데 대해,플 래시스코어김영태 서울대병원장이 “서울대병원의 집단 휴진을 허가하지 않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서울대병원과 의료계에 따르면,플 래시스코어김영태 서울대병원장이 7일 오후 서울대병원 그룹 전체 교수들에게 이런 내용을 담은 이메일을 전달했다.김 병원장은 “비대위의 무기한 진료를 중단하겠다는 결정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환자 진료가 중단되지 않기를 간곡히 요청한다”고 말했다.
전날 서울대 의대와 서울대병원 교수 비대위는 오는 17일부터 응급실,중환자실을 제외한 전체 휴진을 결의했다고 밝혔다.휴진 대상 병원은 서울대병원,플 래시스코어분당서울대병원,플 래시스코어서울보라매병원이다.
이에 대해 김 병원장은 “서울대병원을 믿고 다니는 환자분들의 불편을 넘어서서 안전에도 상당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돼 집단 휴진은 허가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 병원장은 “병원에서는 전공의 수련 혁신 과제를 심도있게 추진하고 전공의 수련환경 개선도 빠르게 추진할 계획”이라며 “병원장으로서 전공의에게 일체의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모든 조치를 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그러면서 “복귀 전공의의 안전은 제가 책임지겠으니,교수님들께서는 집단 휴진에 대한 결정을 거둬달라”고 당부했다.
서울대 의대,플 래시스코어서울대병원 교수 비대위가 전체 휴진을 결의한 이유는 지난 4일 보건복지부가 내린 전공의 대상 조치 때문이다.복지부는 지난 4일 전공의 복귀를 유도하기 위해 전공의와 소속 수련병원에 내린 진료 유지 명령과 업무 개시 명령,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 등을 철회하고,면허정지 행정처분 절차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이를 두고 비대위는 정부가 전공의와 병원에 내린 행정명령을 완전히 취소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근무지에 복귀하지 않는 전공의를 포함한 전체 전공의에 대한 불이익을 완전히 없애야 한다는 것이다.
복지부가 이날 밝힌 4일 조사 기준 211개 수련병원 전공의 전체 출근율은 전체 1만3756명 중 1026명만 출근해 7.5%에 그친다.인턴은 3248명 중 108명,플 래시스코어레지던트는 1만508명 중 918명이 출근했다.
플 래시스코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플 래시스코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필스너 맥주(왼쪽), 바이스 맥주(오른쪽) / 사진=정세윤 여행+ 기자옥토버훼스트에서는 맥주를 시키면 가늘고 긴 연필 모양의 이탈리아 빵 ‘그리니시’를 함께 제공한다.
플 래시스코어,2국가 거부·라파공격 곧 감행…비등점 치닫는 네타냐후네타냐후 "팔 국가 인정, 테러에 보상"…"민간인 보호" 요청 불구 진격 태세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AP 연합뉴스 자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