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포츠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량 160g…간편조리 트렌드 반영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CJ제일제당은 둥근 형태로 편의성을 강화한‘동그란스팸(사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팸 캔햄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둥글고 길쭉한 라운드(round)햄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캔에서 꺼내는 번거로움 없이 간단히 썰어 사용할 수 있다.
중량은 3~4인 가족 기준 한끼 식사에 맞췄다.동그란 스팸은 대표적인 시중 라운드햄과 비교했을 때,다음 스포츠 야구약 40% 적은 160g이다.
CJ제일제당은 동그란스팸을 앞세워 간편조리 트렌드를 선도하고,다음 스포츠 야구스팸 브랜드의 외연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조리법을 숏폼 영상,카드뉴스 등으로 만들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알릴 예정이다.
소혜진 CJ제일제당 스팸 브랜드 매니저는 “동그란스팸은 스팸을 각종 요리에 더욱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 스포츠 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다음 스포츠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영화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다.
다음 스포츠 야구,문화재청은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앙코르 유적의 보존·관리를 전담하는 압사라청(APSARA National Authority), 앙코르와트 보존복원 사업 수행기관인 한국문화재재단과 문화유산 분야 교류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