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 트라이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 씨,두나 트라이크피해자와 다투던 중 소지한 흉기로 배 찔러
경찰 "정확한 범행 동기,두나 트라이크계획 범죄 여부 수사"
(서울=뉴스1) 정윤미 기자 = 대낮 서울 한복판에서 지인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30대 여성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15일 살인 혐의를 받는 30대 여성 A 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후 2시10분쯤 관악구 신림역 인근 건물 내부에서 피해자의 배를 흉기로 찔러 현장에서 체포됐다.
피해자는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이송됐지만 오후 3시쯤 병원에서 끝내 숨졌다.그는 A 씨와 평소 알고 지낸 30대 또래 여성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13일 자기 지갑이 없어진 사건과 관련해 피해자와 다퉜고 이튿날 다시 피해자를 찾아가 다투던 중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A 씨는 살인미수 혐의로 입건됐으나 피해자가 사망하면서 살인 혐의로 변경돼 조사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범행도구 소지 경위,두나 트라이크피해자 부검 결과 등을 토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와 계획범죄 여부 등을 수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나 트라이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두나 트라이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괜히 아이돌 아니네▶ '7억 달러' 사나이 오타니, 아내 공개.
두나 트라이크,그러므로 구독료는 기존 요금 1만7000원에 추가 요금 1만원이 더해져 2만7000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