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드빈 컨퍼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최재영 목사에게 받은 명품 가방을 처리한 경위에 대한 구체적인 입장이 공개됐습니다.
김건희 여사 측 법률대리인은 오늘(16일) 기자들에게 보낸 입장문에서 김 여사가 대통령실 유 모 행정관에게 바로 돌려주면 기분이 상할 수 있으니 가방을 추후 반환하라고 지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해당 가방은 현재 전혀 사용하지 않고 포장된 그대로 보관돼 있고,라피드빈 컨퍼런스이는 김 여사가 가방을 쓰지 않고 돌려줄 의사가 있었다는 사실을 뒷받침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유 모 행정관이 검찰에서 가방을 돌려주지 못한 건 자신의 책임이란 취지로 진술한 것이 '꼬리 자르기'라는 일각의 비판에 대해,처벌 규정이 없는 사건에서 책임을 뒤집어씌운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앞서,라피드빈 컨퍼런스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최근 유 행정관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하는 과정에서 두 달여 동안 가방을 서초동 코바나컨텐츠에 보관하고 있었다는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유 행정관은 또,지난해 11월 가방 수수 영상 공개가 예고되고 언론 요청을 받아 소재를 파악해보니 가방이 서울 한남동 대통령 관저 창고에서 발견됐다고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유 행정관은 이후 대통령실 판단을 거쳐 현재는 용산 대통령실로 이관해 보관하고 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라피드빈 컨퍼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피드빈 컨퍼런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ETF 상장을 통해 유입이 기대되는 기관투자자들의 자금 규모가 무시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다.
라피드빈 컨퍼런스,지난 2022년 한화운용은 고유자산으로 투자한 주식 가치 하락으로 595억원의 손상차손을 반영하며 36억원의 적자를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