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복권 추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생성형AI 적용한 'AI 가전' 개발 전망LG전자가 AI 가전과 음성비서 기술을 고도화하기 위해 '온디바이스AI' 조직을 신설하고,로또 복권 추첨SK텔레콤(SKT)에서 AI 개발을 총괄한 임원을 영입했다.
25일 전자업계에 따르면,로또 복권 추첨LG전자는 지난 5월 자사 인공지능 연구소 산하에 '온디바이스AI 사업화 태스크'를 신설하고 SK텔레콤 출신인 김영준 전무를 조직장으로 임명했다.김 전무는 SKT에서 AI 서비스 '에이닷' 개발과 운영을 총괄한 인물이다.
그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출신으로 SKT AI기술유닛장 등을 역임했고 한국어 전용 거대언어모델(LLM : Large Language Model) 개발도 맡았다.김 전무는 지난해 말 SKT에서 퇴사한 이후 지난 5월 LG전자에 입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디바이스 AI는 서버나 클라우드에 연결할 필요없이 기기 자체적으로 생성형AI를 처리할 수 있는 기술이다.이 기술은 스마트폰,로또 복권 추첨노트북,로또 복권 추첨가전제품 등에서 탑재가 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조직 신설을 통해 온디바이스AI 기술을 개발해 가전제품 등에 적용할 것으로 예상된다.LG전자는 자체 개발한 음성 서비스 'LG 씽큐 보이스'를 보유하고 있지만,로또 복권 추첨클라우드 기반으로 생성형AI 기술과 비교해 정확도가 떨어진다는 지적이 나온다.이에 LG전자는 본격적으로 LLM 기반의 생성형 AI 기술로 AI 가전 개발에 속도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경쟁사 삼성전자는 하반기 음성인식 '빅스비'에 LLM 기반 생성형AI를 도입하고,이를 AI 가전에 적용한다는 계획을 밝혔다.LG전자 또한 생성형 AI 기반 가전에 속도를 내면서 가전 업계에서 AI 경쟁이 심화될 전망이다.
로또 복권 추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 복권 추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장인화 포스코홀딩스 회장(사진=포스코홀딩스) 이번 조직개편은 장 회장 취임 후 첫 조직개편의 후속 격으로, 지주사가 아닌 전 그룹사를 대상으로 한다.
로또 복권 추첨,5월 개소 예정이던 광역응급상황실 4개소를 다음 달 조기 가동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