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초대 우승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주과학탐사 부문 기업 간담회
"인재 양성해 우주항공 분야 기여"
(서울=뉴스1) 조재현 기자 = 윤영빈 우주항공청장은 25일 "달과 화성을 넘어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우주탐사 분야의 인프라 구축과 산학연 협력 등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윤 청장은 이날 경남 사천 청사에서 우주과학탐사 부문 기업과 간담회를 갖고 "우주항공산업에 정부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간담회에는 우주청 주요 간부와 현대자동차,무인탐사연구소,스페이스 린텍,한국과학기술원(KAIST) 인공위성연구소,인텔리안테크,스페이스빔,레오스페이스,그린광학,프리미어리그 초대 우승팀와이엔디케이,프리미어리그 초대 우승팀보령,인터그래비티테크놀로지스 등 11개 기업 관계자가 참석했다.
기업들은 우주탐사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민간 지원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또 많은 우주탐사 부문 기업이 국제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정부 차원의 정책 추진을 제안했다.
윤 청장은 "뉴스페이스 시대 우주항공 발전 주역은 기업"이라며 "우주탐사 분야에서 높은 도전성과 창의성이 발휘되도록 다양한 정책적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윤학순 스페이스 린텍 대표는 "우주환경을 모사한 시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면 기업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제언했다.이형권 레오스페이스 대표는 "우주 분야 벤처나 창업기업에는 인력 지원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윤 청장은 "인력 양성 중요성에도 깊이 공감하며 대학뿐만 아니라 청소년부터 인재로 양성해 우주항공 분야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책적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프리미어리그 초대 우승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초대 우승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반대로 말하면 15% 정도인 1062명이 업무개시명령을 받은 후 병원에 복귀했다는 뜻이다.
프리미어리그 초대 우승팀,언제 조사를 받을지도 관심이지만 공수처가 준비가 되어 있는지도 관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