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652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업무협약 체결···3분기 중 정식 출시
합리적 대출한도·금리 제시 등 기대
[서울경제]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광주은행-토스뱅크 공동대출 서비스’의 출시를 위한 협업체계가 구축됐다.
광주은행은 지난 5일 토스뱅크와 공동대출 서비스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양 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혜택 제고를 위한 상품 개발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광주은행이 그동안 비대면 개인신용대출을 운영하며 축적한 데이터 및 운영 노하우와 토스뱅크의 금융·비금융 데이터를 활용한 신용평가모형이 결합해 보다 정교한 대출심사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대출한도와 금리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추진중인 공동대출 서비스는 개인 신용대출 상품으로,소비자가 하나의 플랫폼(토스뱅크 앱)에서 대출을 신청하면,각각 대출심사를 한 뒤에 함께 대출한도와 금리를 결정하고,토스뱅크 앱에서 한 번에 대출 실행을 하는 서비스로,로또 652회대출한도는 50대 50 비율로 공동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는 올해 3분기 중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특히 이번 공동대출은 은행간 대출업무 위수탁 최초의 사례로서,시중은행 중심의 과점적 구조에 변화를 줄 뿐만 아니라 은행권 전반에‘빅블러’를 만들어 갈 전망이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양 은행이 각고의 노력 끝에 혁신금융 서비스 지정에 이어,로또 652회상품 출시를 위한 긴밀한 협약을 맺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공동대출 상품 뿐만 아니라 더욱더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또 652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로또 652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헌재 "명확성 원칙 위반 아냐" 2017년 3월 남대서양에서 침몰해 22명이 실종한 스텔라데이지호 참사를 낸 해운업체 폴라리스쉬핑의 헌법소원청구가 최근 기각됐습니다 대심판정 입장한 헌법재판소장과 헌법재판관들 〈사진=연합뉴스〉 헌법재판소는 지난달 30일 선박 감항성 결함을 발견하고 신고하지 않을 경우 형사처벌을 받도록 하는 구 선박안전법 제44조 제1항 등에 대해 재판관 6:3의 의견으로 합헌 결정을 내렸습니다.
로또 652회,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