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랄프로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회 국민동의 청원 접속 대기만 '3시간 이상'
이날 오전 10시 현재 청원 동의 80만 돌파
우원식 의장 "시일 내 서버 증설 추진할 것"
[서울=뉴시스]이혜수 인턴 기자 = 국회 홈페이지 국민동의청원 게시판에 접속 지연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하는 국민 청원 참여자가 폭주하고 있기 때문이다.
1일 오전 10시 기준 국회 국민동의청원 웹페이지에 올라온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즉각 발의 요청에 관한 청원'에는 국민 80만명을 넘어섰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려고 하면 '현재 접속자가 많아 서비스 접속 대기중입니다'라는 안내가 나오고,폴로 랄프로렌대기인원이 2만5000명,폴로 랄프로렌대기 시간은 3시간30분이 넘는다.
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에 관한 청원은 지난달 20일 게시됐다.청원 동의기간은 7월20일까지다.
지난달 30일 우원식 국회의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현재 대규모 국민 청원 참여로 국회 디지털 인프라가 그 수요를 감당하지 못하고 있다"며 "그동안 국회 사무처에서 여러 실무적 조치를 취했지만 접속의 어려움이 계속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정 청원 처리에 국회 디지털 인프라 역량이 집중돼 다른 청원 신청과 처리에 차질도 우려된다"며 "특정 청원으로 다른 청원에 나선 국민의 권리가 침해 받아서는 안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회의장실이 언급한 '특정 청원'은 윤석열 대통령 탄핵에 대한 청원을 가리키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어 우원식 의장은 "국민의 청원 참여는 헌법상 권리"라며 "국민께서 청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신속한 대응 조치와 함께 근본적인 개선책으로 조속한 시일 내에 서버 증설 등을 추진할 것을 지시했다"고 전했다.
폴로 랄프로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폴로 랄프로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럼에 불구하고 지난해 798억원(김해 505억, 부산 293억) 등 매년 수백억원의 재정이 비용보전금으로 투입되고 있다.
폴로 랄프로렌,다만, 정부는 이 법안과 함께 야당이 단독 처리한 전세사기특별법, 농어업회의소법 제정안, 지속가능한한우산업지원법 제정안, 민주유공자예우관련법 제정안 등 4건에 대해선 국회에 재의요구하는 방안을 윤석열 대통령에 건의할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