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스 용접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이지리아 중부 플래토주 북부 조스 지역의 세인트 아카데미 학교.[사진 출처 = 구글지도 갈무리]12일(현지시간) 현지 매체 펀치와 로이터 통신 등은 서아프리카 나이지리아에서 2층짜리 학교 건물 일부가 무너져 최소 7명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30분께 중부 플래토주 북부 조스 지역의 세인트 아카데미 학교 2층 건물 일부가 무너졌다.긴급 출동한 구조 대원이 군경과 함께 구조·수색 작업을 진행 중인 가운데 지금까지 학생 5명이 살아서 구조됐고,오토스 용접면최소 7구의 시신이 수습됐다.
AFP 통신은 보도를 통해 사고 발생 시각이 아침 수업 시작 이후여서 사상자가 수십 명에 달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로이터 통신은 아프리카 최대 인구 대국인 나이지리아에서는 느슨한 규제와 건축 자재 불량으로 건물 붕괴 사고가 종종 발생한다고 덧붙였다.
오토스 용접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토스 용접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 총장은 "엄청난 혼란이 발생할 수 있다"면서 "현재의 갈등은 대화와 소통으로 풀어가되 학생과 교수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토스 용접면,앞서 비비큐는 31일부터 황금올리브치킨 가격을 2만원에서 2만3천원으로 올리는 등 사이드 메뉴 포함한 110개 품목 가운데 23개 제품의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