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지하철 1호선 구로역에서 선로 보수 작업을 하다 숨진 30대 작업자 정 모 씨의 발인식이 오늘(16일) 새벽 고대구로병원 장례식장에서 열렸습니다.
정 모 씨는 지난 9일,브라질 리그오전 2시 20분쯤 서울 구로역 승강장에서 선로 점검 차량과 작업 차량이 부딪치는 사고로 함께 일하던 윤 모 씨와 함께 숨졌습니다.
윤 씨의 발인식은 지난 12일 이뤄졌으나,정 씨의 발인은 유족들이 사측에서 설명하는 사고 경위가 납득 되지 않는다며 반발하면서 미뤄져 왔습니다.
서울교통공사는 "사고조사위원회와 한국교통안전공단,브라질 리그철도경찰이 조사를 진행 중"이라며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두 사망자에 대한 장례지원과 후속 조치를 하겠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앞서 민주노총 공공운수 사회서비스노조는 성명을 내고 "반복되는 중대재해 참사를 멈추기 위해 철저한 원인조사와 함께 진짜 책임자인 사업주 처벌이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브라질 리그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브라질 리그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브라질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라질 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사진=롯데백화점)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폴스미스, 지방시, 모스키노, 베르사체,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총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라질 리그,20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금까지 미국 33개주에서 CWD 감염 사례가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