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리안 알바레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농구 선수 허웅이 '사생활 폭로를 빌미로 3억원을 요구받았다'며 전 여자친구를 지난 6월 경찰에 고소했다.연합뉴스 자료사진
프로농구 선수 허웅(31·KCC)이 수억원을 내놓으라는 요구와 함께 협박당했다며 고소한 전 여자친구 A 씨가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A 씨를 공갈미수,훌리안 알바레스 월드컵협박,훌리안 알바레스 월드컵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16일 밝혔다.
허웅 측은 지난 6월 "A 씨가 2021년 5월 말부터 허 씨의 사생활을 언론과 SNS,훌리안 알바레스 월드컵소속 구단 등을 통해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며 3억 원을 요구했다"면서 A 씨를 고소했다.
당시 A 씨가 임신하게 되면서 갈등이 빚어지자 자신을 협박했다는 게 허웅 측 주장이다.
이후 허웅과 A 씨 사이에 사생활을 들춰내는 진실 공방이 벌어졌고,A 씨는 "원치 않는 성관계를 해 임신했다"고 주장하며 허웅을 강간상해 혐의로 맞고소한 상태다.이 사건은 서울 수서경찰서가 수사 중이다.
훌리안 알바레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훌리안 알바레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3으로,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전거래일보다 46.
훌리안 알바레스 월드컵,기사에서는 “이날 동검사국 부근에는 서대문 경찰서의 서장이 사복 경관대를 인솔하고 와서 삼엄한 경계를 하였으며 12시에는 법원식당에서 카레 세 그릇을 가져다가 안창호 등 세명의 점심으로 제공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