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리본카 광주지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매일 튀김기를 물청소하고‘인증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한 치킨집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며 매출이 3배 이상 올랐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위생적인 환경에서 깨끗하게 튀긴 치킨을 맛볼 수 있다”며 호평을 쏟아냈다.입소문이 퍼지자 해당 치킨집은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닭 품절로 임시 휴무다”라며 “다음부턴 물량을 좀 더 확보하여 맛있는 치킨을 전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공지를 올리기도 했다.
인기에 힘입어 이 치킨집은 8일 방영된 SBS‘생활의 달인’에서‘치킨집 튀김기 청소 달인’으로 소개됐다.방송에 따르면,오토플러스 리본카 광주지점해당 치킨집은 금요일 하루 매출이 59만원이었지만 튀김기 청소 사진을 올린 뒤 매출 184만원으로 3배 이상 뛰었다.치킨집 사장은 “친구들,오토플러스 리본카 광주지점지인들에게 보여주려고 시작했는데 이렇게 크게 관심받을 줄은 몰랐다”고 전했다.
오토플러스 리본카 광주지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오토플러스 리본카 광주지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제주도가 시행하는 수요응답형 운송사업 소득으로 2천여만 원을 벌었다고 돼 있었기 때문입니다.
오토플러스 리본카 광주지점,검찰은 회사가 사고가 난 혼합기에 대한 안전수칙을 제대로 교육하지 않고, 비슷한 끼임사고가 12차례 발생했음에도 이에 대한 예방 대책을 수립·이행하지 않았다는 점 등을 들어 지난해 8월 강 전 대표 등을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업무상과실치사 등의 혐의로 기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