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아시안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월2일 전체회의 증인 채택 최민희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이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과방위 5차 전체회의를 주재하고 있다.2024.6.25/뉴스1 ⓒ News1 안은나 기자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가 다음달 2일 예정된 전체회의에 최수연 네이버 대표와 서상원 스테이지엑스 대표 등 8명을 증인으로 채택했다.
국회 과방위는 25일 오후 전체회의를 열고 네이버 라인사태와 제4이동통신사 취소 사태 등과 관련한 증인을 이같이 채택했다.
채택된 증인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이종호 장관,강도현 2차관,외국 아시안컵최병택 전파정책국장,이도규 통신정책관,외국 아시안컵유국희 원자력안전위원장,외국 아시안컵이평구 한국지질자원연구원장,외국 아시안컵최 대표,서 대표 등 총 8명이다.
당초 최 대표와 서 대표는 이날도 참고인으로 채택됐으나 불출석 의사를 밝힌 바 있다.스테이지엑스 측은 이와 관련 "(27일 예정된) 청문에 앞서 회사 입장을 표명하기가 곤란하다"며 이같이 결정했다.
외국 아시안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외국 아시안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뭐냐 하면 상대 당의 현역 의원이 있는 것을 뺏어오는 것.
외국 아시안컵,천공이 유튜브에 올린 영상이 1만3000개가 넘는데, 이대로면 정부의 모든 발표를 엮을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