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감동|【tp bank】

NoiseAware Blog

무료 온라인 룰렛 연습

월드컵 감동|【tp bank】

월드컵 감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토부,월드컵 감동과천과천 지구계획 승인
선바위역 주변 사통팔달 입지
당초 7000가구서 물량 늘려
위례과천선 등 교통망 확충 예정
서울 공급 부족 우려 해소 주목[서울경제]

과천과천 공공주택지구 위치도.사진 제공=국토부
과천과천 공공주택지구 위치도.사진 제공=국토부

서울 강남에 초인접한 경기도 과천과천 공공주택지구에서 1만 가구 규모의 주택 공급이 본격화된다.서울 내 공급 부족 우려가 가시지 않고 있는 가운데 정부는 입지가 좋은 과천과천 지구에서 내년 택지조성,2028년 주택 착공에 들어가 2029년 첫 분양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과천시 원도심과 서울 서초구 사이 총 169만㎡ 면적에 조성되는 과천과천 공공주택지구의 지구계획을 승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승인은 지난 8일 정부가 발표한‘국민 주거안정을 위한 주택공급 확대방안’에 따른 후속 조치다.

과천과천 지구는 2018년 12월 정부가 3기 신도시 계획을 발표하면서 지정한 공공주택지구다.과천시 과천동과 주암동,막계동 일대로 정부는 당시 그린벨트 해제를 통해 공공주택지구로 지정했다.당초 2026년 최초 입주가 목표였으나 하수처리장 위치 문제 등을 두고 국토부,지자체 간 논의가 길어져 이번에 지구계획이 승인됐다.토지 보상을 마무리 했으며 현재 지장물 조사 등을 진행 중이다.

국토부는 보상·문화재조사 등 사업 절차를 차질없이 이행해 금년부터 주택 설계를 시작하고 내년에 택지 조성,2028년 주택 착공에 들어가 2029년에는 분양을 시작할 방침이다.공급 물량은 약 1만 여 가구다.공공분양 4400가구(뉴:홈 선택형 포함),민간분양 2900가구,공공임대 2100가구,월드컵 감동민간임대 500가구다.

김규철 국토부 주택토지실장은 “기존에는 7000가구 정도를 계획했는데 용적률 상향,토지 효율화 등을 통해 공급 물량을 3000가구 정도 추가했다”고 말했다.

과천과천은 서울 강남과 매우 인접한 곳에 위치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또 공공주택지구에서 공급되는 물량이라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돼 청년층·신혼부부 등 실수요자들의 주택 수요를 일부 분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김규철 실장은 “청약을 할 때 1순위 청약 대상을 과천시 거주자로 할지,전국 거주자로 할지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며 “분양 조건은 향후 추가로 밝힐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과천과천지구 개요.사진 제공=국토부
과천과천지구 개요.사진 제공=국토부


과천과천 지구는 교통 여건도 좋다.4호선(선바위역 등)을 통해 강남역까지 20분 내 이동할 수 있으며,월드컵 감동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경부고속도로(양재IC) 등 주요 간선도로가 인접해 도로교통 인프라도 우수하다.이 밖에 과천과 강남·위례를 연결하는 위례과천선이 민자적격성 조사를 거쳐 지구 내 정차를 추진할 계획이며,지구 주변에는 GTX-C‘정부과천청사역’신설(2028년 예정)도 예정돼 있다.

이 밖에 과천∼우면산 도시고속화도로 지하화(상아벌지하차도∼선암IC),과천대로∼헌릉로 연결도로 신설,월드컵 감동인근 이수∼과천간 복합터널 건설 등으로 광역도로망도 확충된다.

국토부는 과천∼우면산 고속화도로 지하화 사업 등 주요 인프라 사업과 주택 사업을 병렬적으로 추진해 2028년에는 주택 착공에 돌입한다는 방침이다.

또 지구 내 중앙공원인‘문화공원’에 체육·물놀이시설·탄소상쇄숲을 조성하고,양재천 등을 따라 수변공원·오픈스페이스를 만들어 시민들이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생태도시로 조성할 계획이다.교육 시설로는 유치원 1개소,초등학교 2개소,월드컵 감동중·고등학교 각각 1개소를 배치한다.

또 4호선 역세권(선바위역~경마공원역∼대공원역)을 중심으로 도시의 미래성장을 돕는 총 28만㎡ 규모의 자족 용지도 공급한다.첨단산업 육성을 위해 선바위역과 경마공원역 사이의 자족용지는‘역세권 복합개발존’으로 설정,AI·반도체 등 미래 첨단산업이 입주할 수 있도록 한다‘양재R&D 혁신지구~과천과천 지구~과천지식정보타운’으로 이어지는 첨단 산업 자족벨트 연결축이 형성되도록 할 계획이다.

대공원역 옆 자족 용지는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해 바이오·의료산업 클러스터 육성 기반을 마련하고,경마공원역 인근에는 공연·전시·쇼핑 등 다양한 상업 기능이 집적될 수 있는 중심복합용지를 배치한다.

박상우 국토부 장관은 “국민이 원하는 우수한 입지에 양질의 주택이 넉넉히 공급될 때까지 주택공급 확대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라며 "이번에 발표한‘주택공급 확대방안’의 즉각적인 후속조치 이행으로 주택공급 부족 우려를 하루 빨리 해소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과천과천지구 공급 물량.사진 제공=국토부
과천과천지구 공급 물량.사진 제공=국토부


월드컵 감동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감동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전랑 외교’의 원조격인 친강 전 외교부장이 낙마했고, 대표적인 전사로 꼽혔던 자오리젠 전 외교부 대변인도 작년 1월 한직인 국경·해양사무사 부사장(부국장급)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월드컵 감동,스웨덴 국회의원은 어린 시절 부모와 함께 텔레비전 토론을 보고, 부모와 이야기하고, 학교 토론반에 들어가면서 정치에 관심을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