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5 회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모비스가 반조립제품 품질관리 업무를 맡은 협력업체 근로자들을 직접 고용해야한다는 대법원 판결이 나왔다.
대법원 3부(주심 이흥구 대법관)는 협력업체 근로자 A 씨 등 3명이 현대모비스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한 원심을 확정했다.
A씨 등은 현대모비스 협력업체 소속으로 반조립 상태의 수출용 자동차 부품 등의 품질을 검사하는 CKD 품질관리업무를 담당했다.
또 현대 모비스 측이 제공한 기준에 따라 작업했고 모비스 소속 근로자들로부터 직접적,1065 회 로또 당첨 번호개별적 업무 지시를 받고 보고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은 자신들이 속한 협력업체가 현대모비스와 도급 계약을 맺었지만 실제로는 현대모비스에 파견되어 근무했다며 현대모비스가 직접 고용해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다.
1심과 2심은 이들이 “기능직 근로자들과 비슷한 업무를 수행해 파견관계라 볼 수 있다”며 현대모비스가 직접 고용하라고 판단했다.
대법원은 “원심 판단에 법리 오해가 없었다”며 상고를 기각하고 원심 판결을 확정했다.
1065 회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1065 회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는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충치와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데에도 중요하다.
1065 회 로또 당첨 번호,울산지법 형사항소1-3부(이봉수 부장판사)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사)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60대 A 씨에게 원심과 같이 무죄를 선고했다고 1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