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7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힘 대구시당서 기자간담회[대구=뉴시스] 정창오 기자 = ·
인 의원은 이날 오후 대구시 수성구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최고위원이 된다면 어떤 역할을 할 것이냐”는 기자의 질문에 이같이 말했다.
인 의원은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의 지지율이 현재 1위 이지만 뒤집힐 확률이 90%라고 주장하는 근거가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영남을 믿는다”며 “6.25때 부산·경남이 구해줬고,1077 로또 당첨 번호최근 (총선에서) 200석 무너지지 않도록 영남이 지켰다.올바른 선택을 할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원희룡 전 장관이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 대신 당대표가 되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한 전 위원장이 많은 고생은 했지만 원 전 장관보다 경험이 부족하다.(당대표는)국회의원,1077 로또 당첨 번호도지사 등 여러가지 경험이 필요하고,1077 로또 당첨 번호제일 중요한 것은 대통령실과 협조해야 한다”고 말했다.
원 전 장관과 당대표를 두고 경쟁하는 한 전 비대위원장이 원외의 국회의원 0선에다 윤석열 대통령과의 갈등설이 불거진 점을 정면으로 지적한 셈이다.
그는 당대표 후보인 나경원 의원이 “윤심(尹心)팔이를 하지 말라"고 지적한 것과 관련해 ”국토부 장관,1077 로또 당첨 번호제주도 도지사,1077 로또 당첨 번호국회의원 경험에 심지어 대통령과 생각이 달라도 설득력 있게 대통령 설득할 수 있는 사람이 원희룡이다.원 전 장관은 감성보다 이성“이라고 강조했다.
|
1077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77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As a key economic driver in the Philippines, tourism has a significant contribution to its economy.
1077 로또 당첨 번호,지역구 조정으로 경선을 치러야 하는 우원식 의원(서울 노원갑)을 제외하고는 모두 단수 공천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