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1등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 편의점,파워볼 1등 번호중국인 관광객 쓰레기로 몸살
안내문도 무시…"치우려 해도 계속 들어와"
"추태 방지해선 안 돼…자구책 마련해야"제주의 한 편의점이 중국인 관광객들의 쓰레기로 몸살을 앓는 모습이 공개돼 논란이 된 가운데,파워볼 1등 번호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24일 "제주에서 중국인 관광객들의 추태를 계속 방치하게 되면 제주도 이미지까지 함께 추락할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서 교수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중국인 관광객의 추태는 제주에서 끊이질 않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과거에도 제주에 관광 온 일부 중국 관광객들이 관광지 훼손 및 소란,성추행 등 몰상식한 행동으로 많은 비난을 받아왔다"며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관광 매너 가이드 북 배포,관련 영상 제작 등 다양한 자구책을 마련하여 향후 꾸준한 캠페인을 펼쳐 나가야만 할 것"이라고 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주의 한 편의점 테이블에 먹고 남은 컵라면과 음료 등이 지저분하게 쌓여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관광객들은 아이스크림 냉동고 위에도 먹고 남은 컵라면을 놓았고,외부에서 사 온 음료도 편의점에 버리고 간 것으로 전해졌다.편의점에는 '다 먹은 음식은 정리 정돈 부탁드립니다' '너무 시끄럽게 하면 옆 사람이 피해를 봐요'라고 적힌 안내문이 한국어와 중국어로 적혀 있었으나,무용지물이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오늘 근무 교대하러 가니까 이 지경이었다"며 "전 타임 근무자가 치우려고 해도 중국인 손님이 엄청나게 들어와서 치울 시간도 없었다더라"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17일에는 제주도 도심 한복판에서 중국인 관광객으로 추정되는 아이가 쪼그려 앉아 용변을 보는 사진이 공개돼 논란이 된 바 있다.엄마로 보이는 여성과 일행은 아이 옆에서 행동을 막지 않은 채 사람들의 말도 무시했다고 한다.이 사진을 찍어 올린 시민은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 건지 모르겠다"면서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혔다.경찰은 신고 접수 직후 현장에 출동했으나,사진 속 관광객들을 찾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일은 국제적으로도 입방아에 오르내렸다.중국 포털 펑황왕에 관련 글이 올라오면서 현지 누리꾼들은 “이런 행동은 중국인들도 싫어한다” “한국인들이 이런 사람들을 질타하는 것에 대해 찬성한다” “중국으로 돌아오지 마 제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또,대만 언론 자유시보에 관련 기사가 올라오자 한 대만 누리꾼은 댓글에서 "중국인들이 중국을 '5천년 역사와 문화가 있는 대국'이라고 말하지만,파워볼 1등 번호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국내외에서 이런 야만적인 행위를 한다"며 비판했다.
파워볼 1등 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워볼 1등 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사진=KB골든라이프케어]이 상품은 피보험자에게 KB골든라이프케어 요양시설 우선 입소권(증명서)을 준다.
파워볼 1등 번호,만약 회사가 계약 금액을 명시하지 않으면 해당 칸은 빈칸으로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