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산 산사태 현장.연합뉴스
충남 금산에서 산사태가 주택을 덮치면서 60대 거주자가 매몰돼 숨졌다.
경찰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10일 오전 10시 49분쯤 금산군 진산면의 한 조립식 주택에 토사가 밀려들면서 거주자인 60대 여성이 매몰됐다.
소방당국이 포크레인 등을 투입해 구조작업을 벌여 3시간 만에 이 거주자를 발견해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끝내 숨졌다.
이날 새벽 많은 비가 내리면서 충남지역에서 인명피해가 이어졌다.앞서 오전 3시 57분쯤 충남 서천군 비인면에서 산사태로 주택이 매몰되면서 70대 남성이 구조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앞서 오전 2시 52분쯤에는 충남 논산시 내동의 한 오피스텔 승강기가 침수됐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지하 1층까지 잠긴 건물에서 배수 작업을 벌이고 구조에 나섰지만 50대로 추정되는 남성 1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티아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티아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티아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제4차 십자군 원정 준비에 모든 국력을 쏟아붓고 있었던 베네치아공화국은 진행상황이 지지부진해지자 같은 기독교 국가인 자다르(Zadar)를 공격하는 만행을 저지른다.
티아우,이날 한덕수 국무총리는 담화문에서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볼모로 삼는,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라며 의료진의 집단행동에 맞서 "흔들림 없이 의료개혁을 완수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