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조지아 대 노르웨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야놀자가 올여름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해외숙소 예약 취소 시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하는‘캔슬프리’프로모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여행객의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교통·날씨 문제가 발생한 경우,조지아 대 노르웨이심지어 이직이나 학회 참석과 같은 개인적 사유에도 취소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8월 말까지 야놀자 플랫폼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외숙소 예약 과정에서 캔슬프리를 1회 무료 신청할 수 있다고 1일 밝혔다.예약일 기준 5일 후부터 180일 이내 투숙하는 건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캔슬프리 신청 후 부득이하게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조지아 대 노르웨이조건에 맞는 서류를 제출하면 취소 수수료 전액 면제받을 수 있다.투숙일 기준 최대 7일 전부터 최소 1일 전까지 예약 취소 시 적용된다.
야놀자 플랫폼은 이번 캠페인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걱정 없는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도 공개했다.이날부터 유튜브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및 TV 등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은 배우 최민식ㆍ최우식이 등장해 여행의 전 과정을 혁신하는‘최신식’해외여행 방식을 제안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놀자 캔슬프리는 해외 숙소 예약 시 취소 위약금을 면제해 주는 혁신적인 서비스로서 고객의 편의를 획기적으로 제고하고 마음 놓고 여행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은 고객이 여행 과정에서 느끼는 불편을 개선하는 등 여행·여가 산업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춰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