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월드컵 주제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덴마크에서 리콜한 불닭 제품 시리즈
삼양식품은 덴마크 정부가 현지에서 불닭볶음면 일부 제품을 리콜(회수)한 것을 두고 덴마크에 반박 의견서를 내기로 했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덴마크 수의식품청(DVFA)이 앞서 불닭볶음면 3종에 캡사이신이 많다는 이유로 현지에서 회수를 조처했는데,캡사이신 양 측정법이 합리적이지 않다고 삼양식품은 설명했습니다.
지난 11일(현지시간) 덴마크 수의식품청은 캡사이신 수치가 높아 급성 중독 위험이 있다면서 삼양식품의 핵불닭볶음면 3×스파이시(Spicy),프랑스 월드컵 주제가핵불닭볶음면 2×스파이시(Spicy),불닭볶음탕면을 현지 시장에서 회수하도록 했습니다.
삼양식품이 맵기를 이유로 제품 리콜 명령을 받은 것은 덴마크 사례가 처음입니다.
덴마크 수의식품청은 리콜 처분을 내리면서 제품 전체 중량 140g을 기준으로 캡사이신양을 113㎎으로 계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삼양식품은 제품 전체 중량이 아닌 액상 수프 중량만으로 캡사이신 양을 계산해야 한다고 반박했습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면에는 캡사이신이 없으니,프랑스 월드컵 주제가계산에서 제외하는 게 합리적"이라며 "액상스프 중량이 31g으로 캡사이신양은 25㎎ 정도로 봐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삼양식품은 국내 공인기관과 함께 덴마크 수의식품청이 회수 조처한 제품 3종에 대해 정확한 캡사이신양을 측정하기로 했습니다.
측정 결과가 나오면 이를 반영해 덴마크 수의식품청에 반박의견서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사진=덴마크 수의식품청 발표문 캡처,연합뉴스)
프랑스 월드컵 주제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랑스 월드컵 주제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보행자와 자동차 충돌 시 피해 측정 수치를 바꾸거나, 충돌 시 충격이 아닌 타이머로 에어백이 터지게 했습니다.
프랑스 월드컵 주제가,'정월대보름 소원지 달기'뉴스 기사[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한해 첫 보름달이 뜨는 정월대보름인 24일 서울 중구 남산골한옥마을에서 열린 '남산골 세시울림 휘영-청' 행사에서 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소원지를 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