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전체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독일 글로벌 기업 IDT 바이오로지카 경영권 확보
SK바이오사이언스 "글로벌 향한 도약 시작"
"리밸런싱 작업은 진행 중"
SK바이오사이언스가 백신 위탁생산 전 세계 10위 수준의 독일 기업을 인수한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독일의 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 클로케(Klocke) 그룹과 CMO(위탁생산) 및 CDMO(위탁개발생산) 전문 회사 IDT 바이오로지카(Biologika) 경영권 지분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IDT 바이오로지카는 1921년 설립된 대형 바이오 기업이다.미국과 유럽 등 10개 이상의 핵심 의약품 규제기관으로부터 인정받았고,공정 분석법 개발과 임상부터 상업 단계까지 백신과 바이오 전 영역의 원액과 완제품을 생산하고 있다.직원 규모는 1800여 명에 달한다.
IDT 바이오로지카는 6560억 원 규모의 기업가치를 가졌다고 SK바이오로직스는 설명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구주 및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1120여 억 원의 신주를 취득한 후,2018 러시아 월드컵 전체 일정지분 60%를 확보할 예정이다.이렇게 되면 SK바이오사이언스는 IDT 바이오로지카의 최대주주가 된다.
지분 인수를 통해 SK바이오사이언스는 △최고 수준 제조/R&D 인프라 즉시 확보 △넥스트 팬데믹 대응 위한 글로벌 공급망 확장 △뉴바이오 사업 즉각 진출 및 잠재적 생산 기반 확대 △포트폴리오 확장 △글로컬라이제이션(Glocalization) 실행 가속화 등 목표를 추진할 계획이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IDT 바이오로지카의 매출을 2배 이상으로 끌어올리고 영업이익도 매출 대비 20% 이상 수준의 안정적인 구조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밝혔다.이를 위해 신규 과제 및 고객 확보에 적극 나서고 비용 최적화 전략을 통해 공장 가동률을 높이는 한편,투자비와 운영비 효율화 등의 경영 환경 개선안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SK그룹의 리밸런싱이 진행 중인 것과 관련해 SK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SK바이오사이언스가 리밸런싱에서 제외된 것은 아니다"라며 "리밸런싱 작업도 진행 중이고 진정성을 가지고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K바이오사이언스 안재용 사장은 "이번 지분 인수 거래는 회사의 새로운 성장 축을 마련하고 핵심 사업과 제품들의 선진국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는 데 주요 목적이 있다"며 "즉각적 매출 확보,2018 러시아 월드컵 전체 일정글로벌 거점 마련,효율적 생산 시설 확보 등 투자 대비 높은 사업적 가치를 지닌 지분 인수인 만큼 기업가치도 함께 제고될 수 있도록 시장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전체 일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2018 러시아 월드컵 전체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원장은 나아가 금투세 폐지·재조정을 위해 다른 정부 부처나 정치권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할 뜻도 밝혔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전체 일정,1%포인트나 낮아 역대 최저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