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소득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성산동·망원동 등 북가좌역 인근 서비스 실시
컬리 간편식 및 럭셔리 뷰티도 1시간만에 배달
오픈 기념 무료 배달 쿠폰 등 이벤트 진행
“연말까지 빠른 지역 확장 기대”
[서울경제]
컬리가 퀵커머스 서비스‘컬리나우’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컬리나우는 컬리의 가정간편식(HMR)과 신선식품,뷰티 등 모두 5000여개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1시간 내외에 즉시 배달해주는 퀵커머스 서비스다.
그동안 컬리몰에서 선보였던 로컬 맛집과 유명 디저트는 물론 고품질의 신선식품,생활필수품,백화점 1층 화장품 브랜드까지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상품군을 더욱 빠르게 만날 수 있다.
배달 가능 지역은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과 북가좌동,마포구 망원동,성산동,연남동,은평구 증산동 등이다.서교동과 연희동,수색동,상암동 일부 지역도 가능하다.
주 7일 상시 운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사이 주문 가능하다.해당 지역 운영 안정화를 거친 뒤 서울 내 다른 지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며,로또 소득세상품 가짓수도 지속적으로 늘릴 예정이다.
취급 카테고리는 총 15개로 한식,로또 소득세중식,치킨·피자·양식,일식·아시안,베이커리,럭셔리 뷰티,로또 소득세생활필수품 등이다.
이에 따라 컬리 고객은 연희동에 있는‘이연복의 목란’짜장면으로 식사하고 부산 3대 빵집‘겐츠베이커리’피스 케이크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급히 선크림이 필요할 경우엔 백화점 1층 브랜드 선크림을 주문해 즉시 받아볼 수도 있다.
앞서 컬리는 그간 미식 딜리버리,오늘 저녁 뭐먹지 등의 시범 서비스를 통해 당일 배달 수요를 확인한 바 있다.이번 컬리나우 론칭으로 그간 컬리를 이용해왔던 고객은 물론 컬리를 사용해보지 않은 2030세대에도‘컬리온리’의 HMR 상품 경쟁력과 럭셔리와 인디 브랜드 모두를 포함한 뷰티 브랜드 구색,고품질의 컬리 생필품 등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전략이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컬리나우 첫 이용 고객에게는 최소 주문 금액만 넘으면 무료 배달 쿠폰을 지급한다.현재 컬리나우의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5000원이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달을 적용한다.3만 원 미만까지는 4900원,3만 원 이상부터 4만 원 미만까지는 3900원,4만 원 이상부터 5만 원 미만까지는 1900원의 배달비가 적용된다.
이정언 컬리 서비스혁신 담당자는 “컬리나우는 일상의 장보기 외에 당장 상품이 필요한 고객에게 컬리가 엄선한 HMR,그로서리,로또 소득세뷰티 상품들을 1시간 내외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라며 “연말까지 서울 내 유망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 권역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로또 소득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 소득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로또 소득세,80억 130억개는 공개된 상태고 나머지는 솔트룩스가 상업용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