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 대 이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가정보원·부산소재 주요 기관들도 참여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7월 정보보호의 달’을 맞이해 국가정보원과‘사이버보안 합동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신기술을 악용한 사이버 사기,우즈베키스탄 대 이란악성 메일 등 보안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정보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우즈베키스탄 대 이란사이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했으며,우즈베키스탄 대 이란국가정보원 지부의 지원 아래 부산소재 주요 금융·공공기관들도 함께 참여한다.
부산은행은 오는 한 달 동안 방성빈 은행장의‘SNS 릴레이 캠페인’참여를 시작으로 ▲개인정보 유출사고 예방 임직원 교육 ▲‘요즘 알아야 하는 정보보호’콘텐츠 제작 ▲사이버보안 홍보용 물티슈 배포 등을 실시한다.
또 8일 오전,출근 시간에 맞춰 본점 로비 전광판에 홍보 영상을 방영하고,우즈베키스탄 대 이란정보보안 팁이 담긴 홍보물을 임직원들에게 배포했다.
부산은행 방성빈 은행장은 “이번 합동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에게 사이버보안의 중요성을 알리고,우즈베키스탄 대 이란임직원들의 보안의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관의 보안수준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디지털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우즈베키스탄 대 이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즈베키스탄 대 이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기아는 오는 2025년까지 모든 차량을 소프트웨어 중심 차량(SDV)으로 개발하겠다는 현대차그룹의 비전에 따라 정보기술(IT) 개발, IT 관리·기술지원 등 IT 분야 경력직 채용에 나섰다.
우즈베키스탄 대 이란,지난 16일 강남구 청담동 본사에서 이루어진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처치료제나 기능성 화장품 등에 사용되는 병풀을 활용한 '테카(TECA)'와 인사돌의 주성분인 '에티즘(ETIZM)' 등, 천연물을 통한 항균 및 항염 효과의 개량신약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