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네르타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브 채널‘싱글벙글’은 지난 23일‘나 오늘 전역했다니까’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이 영상은 갓 전역한 남성 출연자가 재입대하는 꿈을 꾸는 내용을 담았다.
이 영상은 마사지기 광고를 포함했는데 “군대 가면 다리 아플텐데 마사지기라도 가져갈래?”,보네르타올“(여러 기능 있으면 뭐하니)군대 가면 쓰질 못하는데” 등의 발언이 논란이 됐다.
진행자들은 징병 당하는 남성을 향해 파안대소 하기도 했다.
앞서 해병대 채 상병 순직,보네르타올육군 제12보병사단 신병교육대 훈련병 사망 사건 등으로 군인 처우가 집중 조명되는 가운데 해당 영상은 군인 비하·조롱으로 비칠 수 있다는 지적을 받았다.
논란이 커지자 싱글벙글 측은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고 유튜브 커뮤니티에 사과문을 올려 “현재 사회적 이슈인 사건이 연상될 수 있는 영상으로 유가족분들께 상처를 입혔다”며 “시청자분들께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밝혔다.
이어 “문제가 된 영상은 군생활 경험을 바탕으로‘군생활이 힘들다’는 점과 직접 겪어봤던‘재입대 관련 꿈’을 통해 공감대를 이끌어 내고자 제작된 영상”이라며 “획 의도와는 다르게 누군가에겐 불쾌감을 줄 수 있고,보네르타올또 다른 누군가에겐 상처가 될 수 있단 점을 깊이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또한 “군필자로서 국군의 노고를 항상 감사히 생각하고 있으며 특정 성별을 희화화하고 조롱하거나 특정 단체를 옹호 또는 비방하려는 의도는 없었다”고 전했다.
보네르타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보네르타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경북 전문대, 제8기 부사관학군단 후보생 39명 임관뉴스 기사5개 대학 중 임관성적 1등 및 개인성적 1등 ~ 3등 차지, 저력 과시경북 전문대, 제8기 부사관학군단 후보생 39명이 임관후 가념사진을 찍고있다(경북 전문대 제공)[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전문대학교 제301학생군사교육단은 지난23일 육군부사관학교에서 주관하는 RNTC 8기 임관식을 가졌다.
보네르타올,그리고 분야마다 취업자의 연령 구성이라든가 연령별로 고용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분야별 불균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