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갑급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초복'인 오늘 중부지방은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남부와 제주는 장맛비가 여전히 이어질 텐데요.
날씨클릭에서 자세한 날씨 알아봅니다.
전세영 캐스터,오늘도 중부는 덥고,남부는 장맛비가 내린다고요?
[캐스터]
네 그렇습니다.
오늘은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는' 초복'인데요.
중부지방은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겠고,반면 남부와 제주는 여전히 장맛비가 계속되겠습니다.
오늘까지 예상되는 강수량 보시면,중국갑급리그제주도에 많게는 100mm 이상,중국갑급리그남해안에도 6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리겠고,중국갑급리그전남과 영남에도 최대 40mm가 예상됩니다.
특히 오늘 오후까지,시간당 30mm 안팎의 강한 비가 집중될 것으로 보여서,저지대 침수 등 안전사고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한편,강원 영동 지역은 동풍의 영향을 받아 오늘까지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오후부터는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중부지방 곳곳에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대부분 5에서 40mm 정도가 내리겠고,전북과 충청에 많게는 60mm가 예상됩니다.
특히 내릴 때 돌풍과 벼락이 동반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현재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과,충청,중국갑급리그강원 일부 지역에는 '폭염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낮 기온 보시면,서울이 31도,고양 33도까지 오르겠고요.
광주 30,전주 31도 예상됩니다.
반면 동풍이 불어 드는 강원 영동은 강릉이 26도로 비교적 기온이 낮겠습니다.
내일부터는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비가 확대되겠습니다.
이번엔 중부지방에 강한 장맛비가 집중되겠고,중국갑급리그반면 남부지방엔 폭염이 찾아오겠습니다.
특히 이번 비,중국갑급리그수요일 밤부터 목요일 아침 사이에 강하게 집중될 가능성이 커,호우에 대한 대비를 미리 해주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클릭이었습니다.
(전세영 기상캐스터)
#장마 #폭염 #소나기 #무더위 #초복 #여름 #날씨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중국갑급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갑급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7 연합뉴스군기훈련(얼차려)을 받다가 쓰러져 이틀 만에 사망한 육군 훈련병 사건을 군으로부터 넘겨받은 경찰이 수사전담팀을 꾸려 수사에 착수했다.
중국갑급리그,그는 2020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최고 성과를 이끈 총지배인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총지배인(APEC General Manager of the year)' 상을 한국인 최초로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