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뉴캐슬 밀란 - 부산아이파크 예매

NoiseAware Blog

롤 등급

뉴캐슬 밀란 - 부산아이파크 예매

뉴캐슬 밀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베를린 미테구청,뉴캐슬 밀란소녀상 철거 의사."허가 연장 불허"

▲  베를린시 미테구에 있는‘평화의 소녀상’ⓒ AP/연합뉴스
  

독일 베를린에 있는 '평화의 소녀상'이 철거 위기에 몰렸다.

일본 교도통신은 11일 소녀상을 관할하는 베를린 미테구청이 소녀상 철거 요청 의사를 밝혔다고 보도했다.

미테구청은 교도통신의 질의에 소녀상의 설치 허용 기한이 오는 9월 만료된다며 소녀상을 설치한 재독시민단체 코리아협의회에 철거를 요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는 12일부터 독일을 방문해 올라프 숄츠 총리와 정상회담을 할 예정이다.기시다 총리는 2022년 올라프 총리가 일본을 방문했을 때 소녀상 철거를 위한 협력을 요청한 바 있다. 

카이 베그너 베를린 시장도 지난 5월 일본을 방문해 가미카와 요코 일본 외무상을 만나 "더 이상 일방적 표현이 있어서는 안 된다"라며 철거를 시사했다. 

"기시다 방문 앞두고 철거 서두르나" 반발
 
▲  독일 베를린 미테구 평화의 소녀상 철거 가능성을 보도하는 <교도통신> ⓒ 교도통신
 

위안부 피해자를 기리는 의미로 2020년 유럽에서는 처음으로 공공 부지에 설치된 이 소녀상 비문에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이 아시아·태평양 전역에서 여성을 성노예로 강제로 데려갔고,뉴캐슬 밀란이러한 전쟁 범죄의 재발을 막으려 캠페인을 벌이는 생존자들의 용기에 경의를 표한다는 문구가 담겨 있다.

그러나 미테구청은 소녀상 설치 직후 이 같은 비문의 내용을 사전에 알리지 않은 점을 문제 삼으면서 철거 명령을 내렸다. 

코리아협의회가 법원에 가처분 신청을 내자 철거 명령을 보류했고,뉴캐슬 밀란이후 소녀상 특별 허가를 2022년 9월 28일까지 연장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미테구청은 지난달 18일 "소녀상 특별 허가가 한 차례 연장됐고 이후에는 문구를 수정하는 조건으로 용인하고 있는 상태"라며 "(문구 수정) 협의가 실패함에 따라 더 이상 허가를 연장할 수 없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다만 교도통신은 "현지에서는 여성에 대한 성폭력을 알리고 경종을 울리는 의미로 영구 설치를 요구하는 목소리도 있다"라며 "기시다 총리의 방문을 앞두고 독일 측이 해결을 서둘렀다는 반발이 있다"라고 전했다. 

일본은 지난달 독일에 이어 유럽에서 공공 부지에 두 번째로 설치된 이탈리아 샤르네다섬의 소녀상에 대해서도 비문 문구 수정을 요구하며 철거를 시도한 바 있다. 

뉴캐슬 밀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캐슬 밀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우크라이나에서 25년간 교직 생활을 한 그는 현재 독일어 중급 과정(B1)을 통과했고 좀 더 실력을 쌓아 독일 학교에 취업할 계획이다.

뉴캐슬 밀란,롯데웰푸드는 롯데의 모태인 껌의 과거 모습을 복원하거나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는 등 껌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