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행문재도부여신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물가·고환율에 수익성 악화…대표로서 책임 통감"
롯데면세점이 비상 경영 체제를 선포하고 사업부 구조개선,구조조정,집행문재도부여신청임원 급여 삭감 등 대책을 발표했다.
25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김주남 대표이사는 사내 게시판에 "선제적인 비상 경영 체제에 돌입하겠다"는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하며 미래 도약 계획과 위기 극복 의지를 전했다.
김주남 대표는 게시글에서 "코로나 이후 힘든 시간을 시장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견뎌왔지만,집행문재도부여신청고물가와 고환율 그리고 외부 환경의 급격한 변화 등으로 성장은 멈췄고 수익성은 악화됐다"며 "회사를 이끄는 대표이사로서 책임을 통감한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선제적인 비상 경영체제 전환을 통해 당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재도약의 기반을 만들고자 한다"며 경영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발표했다.△고강도 사업부 구조개선 △상품 원가와 경쟁 비용 통합 관리 △조직 슬림화로 신속한 의사결정 구축 △전 임원 급여 20% 삭감 △전사적 인력 구조조정 △성과 향상 교육 등으로 생산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그는 "롯데면세점이 지난 45년간 구축해 온 시장 선두 기업으로서의 위기 극복 능력과 저력을 믿는다"라며 "변화된 시장에서 발 빠르게 경영 체질을 혁신하고 미래를 준비한다면 100년 기업으로서 위상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9일 잠실 월드타워점 타워동 매장의 면적 축소를 결정했다.월드타워점 타워동 매장은 중국인 관광객,월드타워 방문객 증가에 따라 지난 2017년 6월 4599㎡(1391평) 규모로 확장했다.이번 축소를 통한 비용 절감으로 수익성을 확대하고 고객 쇼핑 편의를 키워 월드타워점 경쟁력을 회복하겠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집행문재도부여신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집행문재도부여신청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유튜브 캡처도로쇼프는 뉴욕타임스 등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세인트 패트릭 대성당은 상징적인 장소라는 점에서 젠틸리와 비슷하기에 (나를 포함한) 젠틸리의 친구들이 이곳에서 장례식을 치르길 원했다”며 “성당과 장례식 일정을 조율할 때 젠틸리가 트랜스젠더라는 점을 일부러 숨겼다”고 털어놨습니다.
집행문재도부여신청,포천성당 ⓒ 이지상 제공 ▲ 이지상이 카메라에 담은 포천의 풍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