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애드미·스튜디오·픽셀 스크린샷 등 새 AI 기능 대거 탑재구글이 오는 8월‘메이드 바이 구글’행사에서 차세대 스마트폰‘픽셀9’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픽셀9에 새로 탑재되는 구글의 인공지능(AI) 기능들이 공개됐다.
IT매체 안드로이드오쏘리티는 3일(현지시간) 구글 내부 소식통을 인용해 구글이 픽셀9에‘구글 AI’라는 브랜드로 새로운 머신러닝(ML) 기능들을 도입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박세진 야구구글 AI는 그 동안 공개됐던‘서클 투 서치’나‘제미나이’등 기존 기능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것은‘애드 미’(Add me) 기능으로‘사진 속 사람들의 표정을 바꿀 수 있고 여러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병합할 수 있는 기존‘베스트 테이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베스트 테이크 기능은 작년 픽셀8에서 처음 도입됐다.
두 번째 신기능은‘스튜디오’(Studio) 기능으로 이전에 알려졌던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턴트(Creative Assistant) 앱으로 추정되며,박세진 야구애플이 iOS18에서 소개한 "이미지 플레이그라운드(Image Playground)" 기능과 유사하게 AI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 기능은‘픽셀 스크린샷’기능이다.이 기능은 최근 논란이 된 마이크로소프트(MS) 윈도11의‘리콜’기능과 유사한 기능이다.
MS의 리콜 기능은 PC 이용자의 모든 활동을 5초 단위로 스크린샷으로 촬영해 로컬 PC에 보관하고 있다가 이용자가 원할 때 이를 다시 불러온다.AI는 해당 스크린샷을 분석해 텍스트를 추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데이터베이스(DB)를 만든다.이를 토대로‘엑셀 작업 어떻게 했었지’등의 질문을 하면 당시 PC 이용 화면을 불러오는 식이다.
하지만,윈도11 리콜 기능의 경우 민감한 개인 정보가 한꺼번에 유출될 수 있다는 우려로 논란이 됐고,MS는 리콜 기능 출시를 일시 중단했다.
구글이 선보이는‘픽셀 스크린샷’기능은 모든 작업을 스크린샷으로 촬영하는 대신 사용자가 직접 찍은 스크린샷만 보관해 작동하는 방식으로 개인정보 보호에 더 신경을 쓴 것처럼 보인다고 해당 매체는 전했다.
박세진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박세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5DEM)을 공동 구축하고 국립산림과학원은 탄소흡수 분석기술 지원, 국립생태원과 한국환경연구원은 기관 간 데이터 공유와 기후변화 대응 사업 모델 개발을 지원한다.
박세진 야구,이후 3년의 공백기를 거치던 감독은 지난해 2월 한국 대표팀 사령탑에 임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