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축구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공항 리무진 실시간'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인천공항을 오가는 공항 리무진 버스 내부를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이 사진을 보면 버스 운전기사 바로 뒷자리에 앉은 한 커플이 나란히 발을 올리고 있는 것이 확인된다.
한 사람은 검은 발목양말을 신은채로,또다른 한 사람은 아예 맨발인 채로 버스 운전기사 등받이에 발을 올렸다.
운전기사가 후방을 확인하기 위해 보는 룸미러에도 두 사람의 발이 나란히 비쳐,콜롬비아 축구리그운전기사가 이 같은 행태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글쓴이는 "거울에 기사님 머리 위로 발 보이십니까?"라며 "어떻게 살았길래 만석인 리무진에 발을 올리고 갈 수 있는 건가요?"라고 적었다.
운전석 뒷자리에 발을 올렸던 이들은 커플로 추정되는 동양인 젊은 남녀였다고 한다.
그는 "우리나라의 첫 이미지일 수도 있는데 뒤에 앉은 외국인에게 부끄럽다"며 "기사님도 기가 막힐 것 같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영화관에서도 헤드 쿠션에 다리 올리는 사람 종종 목격되는데,남이야 어떻든 본인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들이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적었다.
누리꾼들은 분노를 내비치고 있다."이제는 놀랍지도 않아요"라는 반응부터 "저걸 기사분이 모를리가 없을 텐데.","요새는 못 배운 티를 저런 식으로 낸다",콜롬비아 축구리그"꼭 결혼해라","기사님,급 브레이크 한 번만",콜롬비아 축구리그"맨발 극혐이네","저렇게 발 올리면 허리랑 엉치뼈 많이 아프고 불편할 텐데?",콜롬비아 축구리그"한국인 아니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콜롬비아 축구리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콜롬비아 축구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에 김 씨 측은 평소 걸음걸이와 비슷하다며 음주 증거가 될 수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콜롬비아 축구리그,엄 소장과 달리 유승찬 대표는 전국 253개 선거구 중 민주당 133곳, 국민의힘 118곳, 그리고 기타 2석이 유리하다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