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웨스트 햄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08년 경기 시흥에서 슈퍼마켓 점주를 살해하고 금품을 훔쳐 달아난 유력 용의자가 지난 14일 경찰에 붙잡혔다.
16일 경찰에 따르면,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웨스트 햄 라인업경기 시흥경찰서는 이날 강도살인 혐의를 받는 40대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A씨는 2008년 12월 9일 오전 4시쯤 시흥시 정왕동의 한 슈퍼마켓에 침입해 당시 40대던 점주 B씨를 흉기로 살해하고 금품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씨는 복면을 쓰고 검은색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슈퍼마켓에 침입했고,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웨스트 햄 라인업범행 장면은 매장 안 폐쇄회로(CC)TV에 고스란히 담겼다.A씨 얼굴은 이틀 전 A씨가 슈퍼마켓을 방문했을 당시 포착됐다.경찰은 A씨에 대한 영상을 확보해 공개수배했으나,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웨스트 햄 라인업신원 파악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장기 미제사건이 됐다.
경찰은 2017년 장기미제사건 수사팀을 발족해 재수사에 나섰고,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웨스트 햄 라인업지난 2월 A씨에 대한 결정적 제보를 받고 수사에 착수해 지난 14일 오후 8시쯤 A씨를 체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