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농약 실바코 - krslotID=2024-11-26%2Fktsuim.html

NoiseAware Blog

사다리 타기

농약 실바코 - krslotID=2024-11-26%2Fktsuim.html

농약 실바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에너지솔루션 구성원에게 도전·혁신 당부
"자만심 버리고 도전·혁신 DNA 되살리자"

김동명 LG에너지솔루션 사장ⓒLG에너지솔루션
김동명 LG에너지솔루션 사장ⓒLG에너지솔루션[데일리안 = 정인혁 기자] 김동명 LG에너지솔루션 사장이 하반기를 맞아 전사 구성원들에게 질적 성장·펀더멘탈 강화 등을 당부했다.

김 사장은 4일 메시지를 통해 "질적 성장을 통한 기업가치 일등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미래를 대비할 근성과 체력을 길러야 할 뿐 아니라 자만심을 버리고 우리만의 도전과 혁신의 DNA를 되살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배터리 산업 환경이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고 진단한 그는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으로 배터리 산업을 바라보는 시장의 시각이 많이 변했고,배터리 외 산업에서도 '최고'라 인정받던 기업들이 변화의 방향성과 속도에 맞춰 제때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해 큰 어려움에 봉착하기도 하고 있다"며 "우리 역시 공격적 사업확장을 통해 시장을 선점하고,경쟁사와 차별화된 글로벌 생산 역량을 확보했지만,과거 우리 강점이었던 소재·기술·공정 혁신이 더디어졌고,구조적 원가 경쟁력도 부족해 매출 성장에도 불구,농약 실바코수익성이 떨어지는 것이 냉정한 현실"이라고 진단했다.

이어 "모든 것을 어려운 업황 탓으로 돌리거나 미래 성장 전망이 밝다는 이유만으로 막연히 미래를 낙관하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며 "과거 배터리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며 자리 잡은 일등이라는 자신감이 오히려 자만심으로 변한 것은 아닌지 냉정히 반성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김 사장은 '펀더멘탈(기초체력) 강화'에 대한 집중도 강조했다.그는 "지금까지 공격적인 수주와 사업 확장을 추진하며 인력,설비,구매 등 분야에서 많은 비효율이 발생한 것은 사실"이라며 "누구보다 먼저 시장을 개척하며 생긴 일이지만 같은 실수를 반복해서는 안 되며 실패 경험을 자산화하고,농약 실바코축적된 운영 역량과 결합해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승화시켜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또 "지금은 투자의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라며 "꼭 필요한 시점에 적절한 투자가 이뤄질 수 있는 민첩성(Agility)을 확보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며 조직별로 투자 유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깊게 고민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지난 2일 발표한 르노 전기차 부문 암페어(Ampere)와 전기차용 파우치 LFP 배터리 공급 계약 발표에 대해 "어려운 시기에 이룬 고무적인 성과이며 이 같은 성공 경험을 하나씩 쌓아 나가야 한다"고 평가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르노와 2025년 말부터 총 5년간 약 39Gwh 규모로 전기차용 LFP(리튬인산철) 배터리를 공급하기로 한 바 있다.국내 배터리 업체 중 처음으로 차량용 LFP 대규모 수주에 성공했다.김 대표는 "당사만의 독보적인 제품 경쟁력과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인정받은 사례"라고 밝혔다.

그는 "배터리 산업의 미래는 밝지만,농약 실바코미래를 주도할 진정한 실력을 갖추기는 예전보다 훨씬 어려워졌다.과거의 영광에 사로잡히지 말고 사업과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전면적으로 개편해 나가며 조직 전체의 혁신을 가속해 나가야 할 시기"라며 "저부터 더 낮고 겸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다시 힘을 모아보자"고 당부했다.

농약 실바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농약 실바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사진은 이날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농약 실바코,세계 2위 기업이 애플과의 격차는 1000억 달러 수준으로 좁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