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오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매출 2000억을 돌파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올해 1월 베트남 초단기 1000억 매출을 달성한데 이어 5개월 만이다.
8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같은 호실적의 배경은‘혁신 MD’가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된다.40대 이하 인구 비중이 60%를 차지하는 베트남 인구구조를 반영해 젊은 층 선호 브랜드를 대거 유치한 결과라는 것.최상위 매출을 기록중인 자라,유니클로,마시모두띠,풀앤베어,망고 등 인기 글로벌 패스트 패션 브랜드들을 동시에 보유한 점포는 베트남에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유일하다.또 9월 그랜드 오픈 이후에도 사두,피자 포피스,텐사우전드 카페 등 로컬 인기 F&B를 비롯해 총 20여개의 신규 매장을 추가 유치해 고객 유입을 확대했다.
‘한국식 팝업’은 롯데몰에 발길을 끄는 또 하나의 기폭제가 됐다.팝업의 성지로 입지한 잠실 롯데월드몰의 DNA를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 성공적으로 이식했다.샤넬 뷰티,야구 오랄디올 뷰티,레고,코치 등 럭셔리 뷰티에서부터 패션 상품군에 이르기까지 약 30여회의 팝업을 열어‘팝업=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라는 공식을 각인시켰다.
올 여름에는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만의‘몰캉스(몰+바캉스)’의 진수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베트남의 여름 방학 및 휴가 기간에는 40도에 육박하는 베트남의 폭염을 피해 역대급 인파가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이에 따라 실내는 쇼핑의 최적 온도인 24도를 상시 유지하고,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체험형‘컬쳐 마켓’을 운영한다.DIY 만들기,공예품 제작 등 체험 행사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 소품,액세서리도 판매해‘지역민들의 축제’가 될 전망이다.
L7 호텔에서는‘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시네마,아쿠아리움,키자니아 등 롯데몰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연계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희승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점장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서 지속 선보여오고 있는‘팝업’은 100만명이 방문할 만큼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볼거리,쇼핑거리를 제공하며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야구 오랄“여름에는‘몰캉스’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며,앞으로도 하노이를 넘어 베트남을 대표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로 차별화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야구 오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오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서울 한 편의점에서 바지를 내리고 음란물을 보며 음란 행위를 한 40대 남성이 붙잡혔다.
야구 오랄,정광선 부군수는 “의료공백은 군민 건강과 안전에 직결되는 문제”라며 “관내 의료기관과의 협조를 통해 필수 의료 분야에서 진료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